[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대규모의 로맨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초대형 영화작품을 엄선, 선물하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보일 영화는 총 4편으로 크리스마스 연휴 4일간 매일 1편씩 만나볼 수 있다.

22일은 2018년 로맨스 영화 중 최고 흥행기록을 세운 '너의 결혼식', 23일은 전세계적 사랑을 받으며 아카데미 6관왕의 기록을 세운 음악영화 '라라랜드', 24일은 대만 청춘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25일은 크리스마스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대표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 '무비데이' 영화를 보고,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로맨스 웹툰, 웹소설을 5편 이상 읽으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로맨스 3개 작품을 릴레이로 소개하는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의 두번째 주자 <이미테이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독점 연재 웹툰 <이미테이션>은 319만명이 감상한 밀리언페이지 작품이다. 현재는 외전 연재 중이며 12시간마다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25일 0시에 공개되는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에는 웹툰 속 비밀 연애 중인 톱스타 주인공으로 변신한 배우 박보검이 등장, 완벽한 감정연기를 펼친다.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내달 6일까지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최대 5천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