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태블릿 탭 M10(Tab M10) [사진=한국레노버]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한국레노버가 씬 앤 라이트(Thin & Light) 패밀리 태블릿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31일까지 옥션을 통해 제품 구매 시 마이크로 SD카드 64GB, USB OTG 변환 젠더, 터치펜,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옥션 2만원 쿠폰을 선착순 800명에게 증정한다.

레노버 탭 P10(Tab P10), 탭 M10(Tab M10)은 F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정교하며 선명한 화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하면서 풍부한 사운드로 뛰어난 몰입도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10여개의 멀티터치 기능을 지원해 가족 모두의 지문을 인식할 수 있으며 개인이 설정한 환경에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도 강화됐다.

레노버 탭 P10은 8.1mm의 높이와 480g의 가벼운 무게로 가정 내에서는 물론 어디든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설계됐다. 듀얼 글래스 디자인, 메탈 프레임 및 얇은 베젤까지 갖추고 있어 사용성이 높아졌다.

한국레노버는 신제품 2종 출시 기념으로 31일까지 옥션에서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800명에게 마이크로SD카드 64GB, 노트북/PC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USB OTG 변환 젠더, 터치펜 및 구글 기프트 카드 2만원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태블릿 2종은 가볍지만 강력한 디스플레이 및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가족 모두가 안심하면서 제품을 즐기고 이번 기획전의 푸짐한 선물과 함께 2019년을 새롭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