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라이프 모바일 포토
'G7씽큐' 알리기 나선다…LG전자-넥슨, 공동마케팅 MOU 체결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LG전자와 넥슨이 공동으로 ‘LG G7씽큐(ThinQ)’ 알리기에 나선다.

LG전자와 넥슨은 14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넥슨 사옥에서 전략적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높은 제품 완성도를 갖춘 'LG G7씽큐'와 화려한 액션의 MMORPG '카이저'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넥슨은 카이저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G7씽큐를 선정했다. G7씽큐는 LG전자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약 1000니트의 휘도를 구현하면서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하게 게임 화면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이정현 넥슨 대표와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LG전자]

LG전자와 넥슨은 공동마케팅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 매니아들에게 차별화된 모바일 체험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G7씽큐에 카이저를 기본 탑재하고 G7씽큐 체험존에 카이저 체험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영업그룹장(부사장)은 “G7씽큐는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오래가는 배터리, 명품 오디오 등 차별화된 핵심 기능으로 모바일 게임에 최적”이라며 “게임을 제대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G7씽큐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진수 기자  embe@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