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분양가 상한제’ 후광 효과로 인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집값이 들썩거리고 있다.

그 중 528만평 평택 고덕 국제 신도시 내에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가 고덕 신도시 최초 청약통장 없이 내 집마련이 가능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재건축 아파트 상승률이 0.30%에서 0.11%로 0.19%p 축소 양상을 보이는 반면 일반 아파트 매매가는 같은 기간 0.06%에서 0.09%로 더 커졌다는 통계를 발표 하면서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 호재로 인해 일반 아파트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 물량이 빠르게 소진 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고덕 리슈빌 파크뷰”가 속해 있는 고덕 국제 신도시는 전국 최대 규모 120만평 고덕 삼성전자,삼성바이오 단지가 조성되고 있으며 6조원을 투자한 LG진위 산업단지 및 여의도 5배 규모로 조성되는 미군부대, 중국 무역의 전초기지 역할과 서해 관광산업을 육성하는 포승지구,차이나 타운이 조성되는 현덕지구까지 대규모 산업지구 밀접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 까지 확보 하고 있어 투자 상품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는 광역 교통망 교통 호재 또한 눈여겨 볼 강점이다.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는 지제역을 통해 (수서~지제) SRT를 이용해 약 18분~24분 대로 강남,수서역 진입이 가능하며 KTX 이용시 서울~부산,목포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시속 250km 서해안 복선전철,서해안 고속도로, 2020년 개통 예정인 평택 포승간 단선철도를 서해안으로 진출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며 평택 제천간고속도로,경부 1호선,평택~봉담간 고속도로 통해 의왕,과천까지 도달 가능하여 광역 교통 클러스터의 입지를 구축 하였다.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는 지하 1층 ~ 지상 20층, 11개 동, 총 730가구 규모로 100% 전용 84㎡의 단일 면적으로 공급된다. 입지면에서 고덕 신도시 최초로 평가 받는 곳으로 단지 바로 옆으로 고덕신도시 유일희 호수공원(저류지)가 위치해 있고 바로 앞으로 근린공원도 예정되어 있다. 특히 수도권 남부 최대규모로 들어서는 평택 평화예술의전당이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설 예정으로 주거 환경이 뛰어나다.

평택 고덕 신도시에 고덕 파라곤2차, 고덕 호반 써밋,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도 입주 예정에 있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고덕 리슈빌 파크뷰‘ 분양관계자는 광역교통망 및 신설교통호재로 인한 서울,경기,수도권 접근 상승,메머드 규모로 조성 중에 있는 대기업 삼성전자 반도체,바이오가 근접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한 미래가치 투자와 다세권 생활 인프라 등이 입소문을 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덕 리슈빌 파크뷰‘ 연락을 통해 방문 예약 시 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대기 없이 원활하게 모델하우스 관람이 가능 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