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소형가전 브랜드 오아가 각종 이벤트 및 할인 기획전이 구성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오아한 가습기’를 오픈했다.

오아 기획전은 지난 11월14일부터 진행 중이며, 2020년 1월16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아한가습기 캠페인은 최대 9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퀴즈에 대한 답을 입력하면 오아90%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이다. 퀴즈의 정답 힌트는 ‘오아한 가습기’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아기획전에서는 쿠폰이벤트와 오아함테스트, 이야기 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해 할인쿠폰과 경품을 받은 뒤 오아기획전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도 진행된다.

오아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오아의 제품을 이용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을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아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고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는, 오아가습기를 비롯해 102개의 다양한 소형가전을 출시 및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이어 더 자세한 설명은 오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