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가 겨울방학특강을 위한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히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취준생 및 입시생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입시를 도우며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에서는 방학특강 등록 시 최대 40% 할인 혜택과 수험표 지참 시 추가 10% 할인까지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며, 과목 등록 시 아트북 또는 스마트링을 추가로 증정하여 많은 수강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무엇보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겨울방학특강이 호응을 얻는 이유는 게임개발 과정의 알짜배기만 쏙쏙 골라 담은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과 탄탄한 실무 강사진의 특별 맞춤 교육으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spine 실무 테크닉, ▲Photoshop 게임 UI/UX, ▲unity 3D 액션 게임, ▲취업을 위한 게임 역기획서, ▲Z-brush 실무 테크닉, ▲3Ds Max 등 방학 동안 알아 두어야 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평일반, 주말반으로 나누어 교육한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정규과정 못지않은 만족을 줄 것”이라면서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최초의 게임훈련기관으로 국내 최고의 게임회사 출신 강사진의 게임 개발 노하우와 실무를 반영한 커리큘럼과 포트폴리오 제작, 취업지원 시스템 등 실무형 게임 개발자 양성 및 취업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마스터로 선정된 고급개발자를 통해 기업 맞춤형 취업 특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생의 취업희망 개발사 맞춤 포트폴리오 교육을 진행하고 실전대비면접, 취업특강, 수시채용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다양한 기회를 보장하며 취업연계까지 이뤄지도록 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더 높다고 알려져 있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주요 커리큘럼은 ▲게임운영자,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UNITY3D, ▲게임3D애니메이션, ▲스파인 애니메이팅, ▲게임이펙트, ▲ 대입 수시생을 위한 원화준비 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