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분양가 상한제로 요즘 신규 분양아파트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 강남과 강북을 벗어나 수도권까지 확산되며 집값과 전세값의 상승폭도 커지고 있다.

현재 한창 분양중인 서울과 접근성이 좋은 검단신도시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과 함께 “검단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호반써밋 인천검단2차” “검단신도시 예미지트리플에듀”등이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검단신도시는 총면적 338만평에 7만5천여 세대규모의 대형신도시로 조성되며, 서울과 가까운 쾌속교통망으로 서울외곽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원당~태리간 광역도로가 2023년 개통될예정이다.

인천지하철 1호선연장(20204년개통예정),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확정계획, 서울5호선 연장계획, 광역 교통비젼 2030의 GTX-D 수혜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주)대광건영이 검단신도시에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을 분양중에 있다. 현장은 인천 서구 검단지구 AA-1BL에 지어지며, 요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으로 79㎡/84㎡를 선보인다. 총735가구로 이루어지며 전용 ▲79㎡A타입 139가구 ▲79㎡B타입 100가구 ▲84㎡A타입 316가구 ▲84㎡B타입 180가구로 이루어진다.

단지 인근에 초.중.고를 모두 갖추고 있어 어린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저렴한 아파트 분양가로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평면 또한 모두가 남향배치로 되어 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자랑한다. 평면 또한 판상형 4베이 구조로 방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지와 연결된 6만8천평의 대규모 근린공원으로 둘러 싸여져 있어 쾌적한 숲세권을 자랑한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는 인천 서구 원당동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방문예약제로 분양안내를 받을수 있으며, 미리 예약시 편리하게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