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어린이 화장품 전문 브랜드 '레시피박스' 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어린이 화장품 크리스마스 선물 프리미엄 세트 시즌2'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 세트에는 레시피박스 대표 인기 제품인 어린이 수성 메니큐어 6칼러 포함되며, 식물에서 추출한 색소인 '안토시아닌' 으로 발색하고 천연유래 전성분만 사용한 어린이 립스틱과 블러셔, 전성분 EWG그린등급의 무기자외선 차단 어린이 썬쿠션, 식물성 알코올만 사용해 피부자극이 없는 어린이 향수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더욱 풍성한 선물 구성을 여자아이 선물로 인기가 높은 핑크 핸드백 이 사은품으로 포함되어 색다른 여아 크리스마스 선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레시피박스 브랜드를 운영하는 ㈜마인드마이너 최우석 대표는 "아이들이 일년 중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에 가장 기억에 남을만한 선물을 만들어 보자 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인기 품목 위주의 가성비 높은 알찬 구성으로 준비된 제품인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고 밝혔다.

어린이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레시피박스'는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런칭 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대표 상품인 어린이 매니큐어는 누적 판매 20만개를 돌파하었고, 어린이 폼클렌징, 어린이 마스크팩, 어린이 헤어왁스 등 주요 품목들은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1순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의 성공적인 판매를 바탕으로 신세계 백화점(강남점, 영등포점, 대구점), 현대 백화점(판교점), 롯데몰 (수지점, 은평점) 등으로 빠르게 입점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