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지난달 25일 아이폰11 시리즈가 출시되어 성공적인 흥행을 기록하였다. 출시일부터 전작보다 많은 개통량을 기록한 아이폰11은 5G 통신망이 아닌 LTE로 전용 단말기로 출시되어 기본료의 부담이 적어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았으며 연말을 맞이하여 아이폰XS, XR 리패키징 기종의 재고 정리가 시작되었다.

연말 연시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좋은 기회로써 이통사와 제조사의 재고 정리로 휴대폰 교체를 계획중인 소비자들에게 공시지원금과 보조금 지원까지 더해지면 다양한 최신 핸드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1은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일반, 광각, 망원을 지원하는 카메라를 탑재, 넓은 범위의 사진 촬영과 놀라운 A13 바이오닉 CPU를 탑재하여 전작에 비하여 성능이 향상된 성능을 지원한다.

아이폰11, PRO 프로, PRO MAX 프로 맥스 모델은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 다양한 용량 구성 최대 5시간 늘어난 배터리 용량 증가와 카메라 기능 개선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한때 품귀 현상을 겪기도 했다.

휴대폰 할인 커뮤니티 '공짜버스폰' 카페 에서는 연말 인기 스마트폰 할인 공동구매가 진행되어 금일부터 아이폰XS, XR 리패키징 버전을 공동구매 진행하는 동시 갤럭시노트9, 갤럭시S10, LG G8 ThinQ, V40, 아이폰X, 7 등 다양한 휴대폰을 최저 0원으로 공동구매를 통하여 누구나 동일한 혜택의 최대 보조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연말 이통사의 가입자 경쟁으로 다양한 최신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주력 단말기는 갤럭시S10, 노트9, 노트8, V40, G8, 아이폰11, XS, XR, 8등 여러 기종을 최저 0원으로 사용하는 요금제만 지불하여 교체 가능하다.

스마트폰 할인 카페 '공짜버스폰'에서는 아이폰11 사은품 제공과 아이폰XS, XR 리패키징 물량 한정판매 그리고 갤럭시노트9, 노트8, 갤럭시S10, G8, V40 할부원금 0원 행사가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