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가 아파트분양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가 상한제 발표 이후 수도권 신규 아파트가 연일 청약마감으로 이어지면서 미분양 아파트인 고덕 파라곤2차, 고덕 호반써밋 등과 함께 최근에 입주를 시작한 고덕 제일풍경채, 고덕파라곤1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프리미엄 고공 행진을 하던 고덕신도시의 미분양 아파트가 오히려 기회의 장이 열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미분양아파트는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며, 주택수에 포함이 되지 않아 전반적인 수혜주로 분류된다. 67만㎡의 중앙공원, 근린공원으로 숲세권 환경이며, 수변공원을 바로 앞에 두고 서 정리 천을 거닐며 산책까지 가능하다.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이 들어서 있는 고덕산업단지, 행정타운, 국제교류단지 등을 있는 고덕순환도로 중심에 위치해 있어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주거 요지로 꼽히는 지역이다.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는 설계에서 마감재까지 최고만을 고집하는 계룡건설의 신념을 바탕으로 신개념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는 1생할권, 2생할권, 3생활권으로 총5만697세대중 2생활권이 2만3천여세대로 고덕신도시 중심 생활권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본다.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의 청정자연환경을 품고 있으며,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최인접한 단지로 직주근접한 위치이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총 5가지 타입으로 마련했다. 주차대수는 928대로 넉넉하며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한 아파트의 경우 다른 아파트에 비해 평당 높은 가격으로 형성된다.

단지 배치는 전 세대 남향위주로 되어 있어 일조량 및 채광을 극대화했다. 넓은 동간 간격과 지상에 차가 전혀 없는 지하주차제, 테마정원 및 어린이놀이터 등 쾌적함을 더했다. 미세먼지 신호등 2개소를 설치해 대기 중 미세먼지 상태를 확인해 누구나 식별이 가능하며 세대별로 황사미세먼지 차단효과 및 자외선, 열 차단이 가능한 미세먼지방충망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수도권 남부 대규모의 평화예술의 전당, 박물관 및 도서관 등 문화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다. 도보거리에 유치원, 초, 중, 고교가 예정돼 있으며 행정타운, 에듀타운, 삼성캠퍼스를 잇는 최중심지로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단지 앞 BRT정류장이 들어올 예정이며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SRT 지제역 등 대중교통망을 구축한다. 특히 평택시는 평택항 및 산업단지들이 인접해 있어 물류이동 및 대기업의 입주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으며 경제적 가치창출 및 지역경제활성화로 끊임없이 인구유입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16번재로 대도시로 승격이 예상되어 삼성효과에 따라 매년 약 1만명 이상 지속적인 인구 증가로 쾌적한 도시조성이 기대된다. 공공기관 증가와 행정절차 간소화를 통해 행정서비스가 향상되며, 산업단지, 도시개발구역 지정으로 산업 일자리 창출효과가 예상된다.

평택 고덕신도시 계룡리슈빌 아파트는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한 계약금 정액제인 10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2차 계약잔금 포함 입주때까지 총 5% 금액만 있으면 돼 초반에 들어가는 비용이 적어 부담을 줄였으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중에 있다. 모델하우스에 예약 후 방문 시 사은품 증정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