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계약 진행 중…동·호수 지정 계약 가능

‘고덕 계룡 리슈빌 파크뷰’가 연말에 인기가 굉장하다. 판교신도시보다 큰 고덕신도시가 2단계 개발에 나서는 가운데 계룡건설이 고덕신도시에 진출한다.

계룡건설은 ‘고덕 리슈빌 파크뷰’ 견본주택을 오픈하여 분양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동, 총 730세대 규모에 전 세대가 전용 84㎡ 단일 면적이다. 타입에 따른 규모는 △84A타입 305세대 △84B타입 160세대 △84C타입 145세대 △84D타입 60세대 △84E타입 60세대다.

고덕신도시는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지제동, 고덕면 일원 1342만㎡ 면적에 조성되는 신도시다. 앞으로 5만9000세대 이상의 주택과 14만명 이상 인구가 계획돼 있는 곳이다. 규모 면에서는 판교신도시(892만㎡)보다 1.5배 이상 크다.

고덕신도시는 총 3개 단계로 나눠 개발된다. 1단계는 서정리 역세권 중심 개발이다. 이곳에는 상업과 복합여객터미널 등이 들어선다. 2단계는 행정타운 중심 개발로 평택시청 등의 행정기관이 이전하고 중앙공원, 수변공원 등 녹지공간과 상업·업무 기능 활성화 개발이 계획돼 있다. 실제 사업지 인근으로 평화예술의전당과 평택박물관, 중앙도서관이 들어설 예정이다. 3단계는 국제교류단지 중심 개발이다.

올해는 2단계 구간 개발이 본격화된다. 주택의 경우 지난 5월 A40블록 공급을 시작으로 A45블록(고덕 리슈빌 파크뷰) 등이 분양된다. 평화예술의전당도 올해 하반기 착공을 시작하는데 1600석 규모로 수도권 남부지역에서 가장 크다.

'고덕 계룡 리슈빌 파크뷰'가 나올 A45블록은 고덕신도시 중앙공원과 문화예술 공연장,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등을 모두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저류지와 서정리천이 위치해 있는데, 수변공원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함박산 중앙공원과 근린공원도 단지에서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평택 평화예술의 전당과 평택박물관, 중앙도서관 등이 단지 인근에 들어선다.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주출입구라고 할 수 있는 게이트도 가깝다.

‘평택 고덕 계룡 리슈빌 파크뷰’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 평면으로 4-베이(일부 4.5베이)로 설계했다. 현관은 워크인 수납장, 주방은 팬트리를 계획했다. 단지 내 가구의 주차를 100% 지하로 할 수 있게 했다.

가구 내에는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미세먼지 방진 망을 설치하며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이 설치된다. 범죄 예방을 위한 환경설계(CPTED)도 인증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는 광역 교통망 교통 호재 또한 눈여겨 볼 강점이다.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는 지제역을 통해 (수서~지제) SRT를 이용해 약 18분~24분 대로 강남,수서역 진입이 가능하며 KTX 이용시 서울~부산,목포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시속 250km 서해안 복선전철,서해안 고속도로, 2020년 개통 예정인 평택 포승간 단선철도를 서해안으로 진출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며 평택 제천간고속도로,경부 1호선,평택~봉담간 고속도로 통해 의왕,과천까지 도달 가능하여 광역 교통 클러스터의 입지를 구축 하였다.

평택 고덕 신도시에 고덕 파라곤2차, 고덕 호반 써밋,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도 입주 예정에 있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고덕 리슈빌 파크뷰‘ 분양관계자는 광역교통망 및 신설교통호재로 인한 서울,경기,수도권 접근 상승,메머드 규모로 조성 중에 있는 대기업 삼성전자 반도체,바이오가 근접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한 미래가치 투자와 다세권 생활 인프라 등이 입소문을 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사전예약을 하면 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대기 없이 원활하게 모델하우스 관람이 가능 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