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지식산업센터가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통적으로 아파트는 1순위 부동산 관심 상품인데 각종규제와 대출 장벽으로 머뭇거리고 있으며,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격인 상가는 수익성을 가늠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오피스텔은 어떨까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서 장점이 기대치에 미치지 못 한 다는 게 중론이다 수익형 부동산은 흐름을 탄다.

수요,공급에 따라서 희비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지식산업센터는 사업자에게 세금혜택은 물론 대출과 금리가 다른 부동산보다 유리하다.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5층~지상12층이며 1~2인의 스타트업, 직원수가 적은 소규모 사업체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교통과 주변 환경을 보면 9호선 가양역과 양천향교역 중간 홈플러스 대각선 사거리 코너에 있으며 근처에 마곡지구, cj 공장부지는 강남코엑스 약 2배 크기로 대규모 복합쇼핑몰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관계자는 현재 터파기 공사중이며 몫이 좋고 층별로 차이는 있으나 분양가격 ㎥당 500~1300만원대 선택의 폭이 넓고 부담이 적어서 여윳돈 3~4천만으로 1호실 계약이 가능하며 실사용자의 꾸준한 문의와 상담 후 적지 않게 계약이 된다고 밝혔다

홍보관은 5호선 발산역에 있으며 잔여 호실과 계약조건은 상담을 통하여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