名品 학세권 & 더블 역세권 최고의 입지로 선착순 조합원 모집 마감 임박

[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대구 수성구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지역주택조합이 多세권 (학세권,역세권) 최고의 입지로 전 세대 가전제품 무상제공  파격적인 공급가로 선착순 조합원 모집 중에 있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대구시의 개발 가속화로 신도심 형성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는 수성구 범어동 일원 노른자땅 위에 지하 3층~지상 29층 규모, 총 861세대 10개 동으로 전용면적 84㎡ A 타입과 전용면적 59㎡ A, B, C 타입으로 공동주택 및 부대복리시설, 근린생활시설 단지로 들어설 예정이다.

대구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가 들어설 수성구 현재 아파트 시세는 24평형 아파트 평당가 2,040만원, 34평형 아파트 평당가 2,287만원으로 집계됐다. 그에 비해, 대구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아파트는 평당가 1,900만원대 부터 시작해 가격 경쟁력이 우월하다.

또한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전 세대 2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품목들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특별혜택을 진행하고 있어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모델하우스는 항시 관람하는 내방객 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단지는 도보 2분 대구 지하철 2호선 범어역과 도보 3분 대구 지하철 3호선 수성 구민운동장역 이용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 단지 이며 KTX,SRT 광역철도 이용이 가능한 동대구역이 인접해 있어 쾌속 사통팔탈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단지 앞에는 대구광역시 도심을 동,서로 관통하는 달구벌대로가 있어 차량 이동 수단 또한 탁월 할 뿐만 아니라 도보권 내 동도 초등학교병설유치원과 범어 어린이집,대구동중,경신고,대구여고 등 명문학군이 인접해 있어 교육열이 높은 학부모 세대에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범어네거리와 근접해 있어 하나로마트, 이마트,경북대병원, 수성구청, 동대구세무서 등, 기본적인 주거 생활의 인프라를 누릴수 있다.

6.3 주택법 개정 된 이후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안정성을 확보한 상태이다. 사업 부지에 대한 계획을 세심하게 검토하고, 부족했던 법규, 의무 조항을 부분 개정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리스크가 낮아지면서 많은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관계자는 “파격적인 공급가로 준공 후 시세 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단지다. 모델하우스 방문을 원할시 사전예약을 통해 보다 빠른 안내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