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최근 인기 방송프로그램 제주도 촬영분에서 지금까지 방송된 제주도의 환경과는 달리 유래없는 아름다운 모습이 비춰져 관심이 폭발적인 곳이 있다.


제주공항에서 서쪽으로 20여분 가다보면 애월 곽지해수욕장에 위치한 드라마2015 베이커리카페가 그곳이다.

공항에서 제주에서 드라이브 코스로 가장 아름다운 애월해안도로를 달려 봄날카페와 지디카페로 유명해진 한담마을과 닿은 곽지해수욕장과 드라마2015카페를 지나면 협재해수욕장과 금능해수욕장, 금능식물원, 월령리선인장군락지를 지나면 풍차해안도로와 닿게 된다.

애월 해안도로는 제주에서도 가장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해안도로로 제주를 찾아온 관광객들이 들려야하는 필수 코스이기도 한곳이다.

그 중에서도 한라산과 더불어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곳 중에 한곳이 애월이며, 에메랄드 빛이 가장 선명한곳이 곽지 해수욕장이다.

민박을 컨셉으로 한 예능프로를 통해 유명 방송인이 곽지해수욕장의 환경을 극찬하고 방송에서도 자주 들리는 곳으로 조명되며 아름다운 곳이지만 숨은 보석 같았던 이곳이 몇 년 사이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

이곳의 석양은 외국의 유명 관광지에 비교 되지 않을 정도로 감동을 선사하는 곳이기도 하다.

곽지해수욕장에서 서쪽으로 곽지해변의 전체 조망을 담고 해변과 맞닿아있는 드라마2015의 에머랄드 빛 오션뷰는 그야말로 넋을 잃고 보기에 충분하다.

바람이 많은 곳이라 특히 넘치는 파도와 더불어 제주의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유난히 물이 맑아서 겨울에도 윈드서핑과 서프를 즐기는 사람들은 볼수 있기도 하고 지친 일상에 휴식을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힐링을 주기에 충분한 곳이다.

2019년 6월과 11월에 걸쳐 전체 시설의 그랜드 오픈한 드라마2015 베이커리카페는 일반 카페와는 달리 바다와 접한 천혜의 경관과 조망에 커피는 바리스타협회의 수석심사위원이 직접 로스팅해서 커피의 품질 또한 믿을 수 있다.

베이커리 또한 일반 셰프가 아닌 기능장이 직접 매일 생산하는 빵이라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으며, 금액도 저렴해서 제주 도민들과 먼곳에서도 이곳에 들려 빵과 커피를 테이크아웃하기 위해 들리는 곳으로 유명하다.

커피숍에서 판매하는 음료들도 제주에서 생산되는 재료를 기반해서 만들어진 메뉴라 이곳에서 먹는 모든 메뉴만으로도 제주의 관광을 담아가기에 충분해 보인다.

제주도 천혜의 오션뷰를 담고 있는 이곳에 숙박과 식사, 디저트, 커피 음료, 거기에 시설내 곳곳의 포토죤과 어디를 찍어도 인생샷이 되는 바다조망, 그리고 11월에 완성한 바다를 향하고 있고 야간에도 인생샷이 되는 전국 최대 크기의 천국의 계단 컨텐츠와 더불어 모든 것을 즐길수 있는 곳이니 진정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