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최근 계절에 상관없이 건강에 위협을 주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실내에 공기청정기는 필수품이 되었다. 특히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잠깐의 환기도 두려울 정도로 창문을 꼭 닫아놓는 경우가 많은데, 이에 맞춰 소형 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에서 무선 공기청정기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출시된 오아 코드리스 O2보틀 미니공기청정기(OA-AP020)는 많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무선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기존의 차량용 공기청정기(OA-AP011) 출시 이후에도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오아 관계자는 “미세먼지는 가득하지만, 아기와 함께 외출하고 싶어 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별도의 크래들을 제공해 외출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 공기청정기다. 이와 더불어 5핀에서 업그레이드된 Type C 충전 케이블에도 사용 가능하며, 편리한 무선방식으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게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아 공기청정기는 3 in 1 올인원 필터를 장착해 터보 청정이 가능하다. 눈으로 보이는 큰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와 PM2.5 센서로 초미세먼지, 꽃가루, 알레르기 물질을 제거하는 H13 헤파필터, 각종 생활 악취와 유해가스 등 실내 냄새를 흡착하는 카본필터를 탑재해 불쾌한 tVOC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오아 코드리스 오투 보틀 공기청정기는 최대 7시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강력한 모터와 블레이드 팬을 탑재했지만, 3db의 초저음 설계로 소음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국제 검증 시험 기관인 SGS의 테스트를 통과해 그 품질을 인증받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오아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시 추가 필터 1개를 증정하고, 리뷰 작성 시에는 1만 5천 원 상당의 전용 크래들을 증정하고 있다. 이 증정할 크래들은 1/27일 이후 일괄 배송할 예정에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