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T의 독자적인 TMR 기술이 하이엔드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수동형 자기 메모리 효과를 실현

새너제이, 캘리포니아주와 장자강, 중국, 2019년 12월 16일 /PRNewswire/ -- 터널링 자기 저항(TMR) 기술에 특화된 최고의 자기 센서 공급사 MultiDimension Technology Co., Ltd. (MDT)는 쌍안정 TMR 자기 스위치 센서의 세가지 모델 TMR1212/TMR1213/TMR1215을 출시했다. 동 제품들은 전력 공급 없이도 자기 극성에 의해 작동된 온/오프 상태를 감지하고 유지할 수 있는 저전력 양극 래칭 TMR 스위치 센서이다. 수동형 자기 메모리 효과는 엘리베이터 도어의 레벨 스위치, 자기 플립 레벨 게이지, 비접촉 자기 노브 그리고 위치와 속도 측정 작업에서 안정적인 운영이 필요한 다수의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TMR1212/TMR1213/TMR1215은 전력 공급이 중단되었을 경우 온/오프 상태를 수동적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전력 공급이 재개되면 가장 마지막 상태를 즉시 복구할 수 있다. 동 제품들은 1.5 마이크로암페어의 낮은 전력 소비를 통해 상시 작동 모드에서 고속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동 제품들의 스위칭 민감도는 다양한 사용 조건을 지원할 수 있는 20에서 90 가우스 정도이다.

MultiDimension Technology 회장 겸 CEO 쉐송생(薛松生) 박사는 "MDT의 쌍안정 TMR 스위치 센서는 홀 효과, AMR(비등방성 자기 저항), GMR(거대 자기 저항)과 TMR을 포함한 모든 반도체 기반 자기 센서 기술 중에서 최초로 출시된 제품이다. 래칭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한 쌍의 자석이 필요하고 따라서 큰 폼팩터 안에 들어가야 하는 쌍안정 리드 스위치와 비교할 때 당사의 쌍안정 TMR 스위치 센서는 아주 작은 표준형 SOT23 혹은 TO92 패키지 안에 들어갈 수 있으며, 가격 경쟁력이 있고, 신뢰도가 개선되었으며, 낮은 전력에서 고속 작동 모드에 수동 운영이 독특하게 결합된 제품"이라면서 "당사는 우리가 갖고 있는 강력한 IP 포트폴리오와 첨단 제조 시설 덕분에 고객들에게 기존의 자기 센서 기술의 핵심적인 장점들을 결합한 당사 TMR 기술의 최고가치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와 동시에 꾸준히 늘리고 있는 TMR 센서 제품 패밀리를 통해 그 한계를 넘어서고 있다"고 말했다.

MDT는 동 업계에서 TMR 센서를 가장 먼저 대량 공급하고 있는 회사이다. MDT가 보유한 TMR 특허 기술과 자체 제조 시설을 통해 설계하고 생산한 TMR 센서는 낮은 전력, 높은 민감도, 낮은 노이즈와 자기 메모리 효과를 통한 수동 운영 등 다수의 특별한 장점을 갖고 있다. 동 제품은 다양한 산업, 자동차, 소비자 및 의료용 센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MDT

MultiDimension Technology는 중국 장수성, 장자강에서 2010년 설립되었으며 중국 베이징, 상하이, 청두와 닝보 및 일본 오사카,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지사가 있다. MDT는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성능, 저원가의 TMR 자기 센서 대량 생산을 지원할 수 있는 독자적인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와 최첨단 제조 설비를 개발했다. 자기 센서 기술과 엔지니어링 서비스 분야의 유능한 전문가와 베테랑들로 이루어진 핵심 경영팀이 이끄는 MDT는 고객들을 위한 가치를 창조하고 그들의 확실한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MDT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www.multidimensiontech.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Jinfeng Liu, jinfeng.liu@dowayusa.com,
전화: +1-650-275-2318 (미국), +86-189-3612-1156 (중국)
Jilie Wei, kevin.wei@dowaytech.com,
전화: +86-189-3612-1160 (중국)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565378/MULTIDIMENSION_TECHNOLOGY_CO__LTD_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dowaytech.com/en/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