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와 서비스 제공업체 무선 네트워킹 베테랑, 캠비움 네트웍스의 새롭게 탄생한 사내 직위에 임명

롤링 미도우스, 일리노이주, 2019년 12월 12일 /PRNewswire/ -- 세계적인 무선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업체인 캠비움 네트웍스(나스닥: CMBM)는 오늘, 매리 피터슨(Mary Peterson)을 새롭게 탄생한 사내 직위인 CMO(Chief Marketing Officer) 겸 SVP(시니어 부사장)로 임명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매리 피터슨은 캠비움 네트웍스의 CEO인 아툴 바트나가르(Atul Bhatnagar)에게 업무를 보고한다.

피터슨은 가장 최근에 콤스코프(CommScope Inc.)의 자회사인 루커스 네트웍스(Ruckus Networks)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 VP(부사장)이었다. 피터슨은 이 새로운 역할을 맡아서, FWB(Fixed Wireless Broadband)에서 캠비움 네트웍스의 리더십 위치를 유지하면서 엔터프라이즈 무선 부문에서 도전자 브랜드를 구축하는데 주력할 것이다. 피터슨은 캠비움 네트웍스의 시장 인지도를 강화하고 성장을 가속화하는 글로벌 전략을 추진하는 통합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매리는 글로벌 마케팅 팀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빠르게 진화하는 네트워크 에지(Edge of the network)에 대한 대화에서 고객과 파트너들을 효과적으로 참여시키는 방법을 잘 이해하고있다" 면서 "전통적인 판매 움직임과 디지털 마케팅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는 요즘 추세에 따라, 판매와 마케팅 전략들을 조율해온 매우 유용하고 탄탄한 이력을 바탕으로 실력을 발휘할 것이다. 캠비움 네트웍스가 FWB에서의 리더십 위치를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성능을 발휘하는 엔드투엔드 무선 패브릭 플랫폼들로 확장하고 있는 지금 매리 피터슨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많은 기대가 된다"고 아툴 바트나가르는 전했다.

"캠비움 네트웍스에 합류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캠비움 네트웍스는 사람, 장소, 사물들간의 무선 연결을 강화하는 것에 집중적으로 주력하고 있다" 면서 "캠비움 네트웍스는 업계 최고의 라디오(무선) 엔지니어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트너 커뮤니티가 통합 서비스로 제공하는 무선 WAN(Wide Area Network)과 LAN(Local Area Network) 융합 분야 리더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매리 피터슨은 전했다.

매리 피터슨(Mary Peterson)
매리는 브랜드 인지도와 잠재고객 참여를 성공적으로 높이고 채널 파트너들과의 규모를 확장한 글로벌 마케팅 팀들을 발전시키는 데 20년 이상의 오랜 경력을 보유한 영업 중심 기술 마케팅 임원이다.

캠비움에 합류하기 전에는 콤스코프(CommScope Inc.)의 자회사인 루커스 네트웍스(Ruckus Networks)에서 글로벌 마케팅 담당 VP(부사장)직을 담당 했었으며 수요 생성 엔진의 마케팅 디지털 변환과 수요 생성 엔진의 개발 그리고 관리 필드 및 파트너 마케팅, 이벤트 마케팅, 소셜 및 인플루언서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었었다. 또한, 매리피터슨은 실리콘 밸리에 위치한 HP 엔터프라이즈(HP Enterp)와 컴팩 컴퓨터(Compaq Computer)에서 다양한 마케팅 커리어들도 쌓았다.

매리 피터슨은 시카고 대학 부스 경영 대학원(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뉴욕, 캔턴에 위치한 세인트 로렌스 대학(St. Lawrence University)에서 경제와 프랑스어 학사학위(BA)를 취득했다.

캠비움 네트웍스(Cambium Networks)

캠비움 네트웍스는 사람, 장소와 사물들을 연결하는 글로벌 유수의 무선연결 솔루션 공급업체다.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실행되는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클라우드로 관리되는 플랫폼들의 엔드투엔드 무선 패브릭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캠비움 네트웍스는 서비스 공급업체들, 기업들, 산업 및 정부 네트워크 운영자들이 지능형 엣지 연결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선 액세스를 위한 지속적인 혁신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캠비움은 수천 개의 네트워크에 구축된 수백만 개의 무선장비들을 통해 전 세계 커뮤니티들에 혜택을 제공하는 약속을 실천한다. 또한 캠비움 네트웍스의 직원들은 각 거주지역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하며 사회적 책임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시카고 외곽에 본사가 있으며 미국, 영국과 인도에 R&D센터를 두고 있는 캠비움 네트웍스는 신뢰할 수 있는 전 세계 대리점들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미디어 문의
사라 블랙(Sara Black)
213.618.1501
sara@bospar.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7974/cambium_networks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cambiumnetwork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