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싱키, 2019년 12월 9일 /PRNewswire/ -- 전세계 최고의 CRM 플랫폼 세일즈포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단 하나의 브랜드 라이선싱 솔루션 플로우헤이븐(Flowhaven)은 520만 달러(475만 유로) 시드 라운드의 종료를 오늘 발표한다. 글로벌파운더스캐피털이 이번 투자 라운드를 주도했으며 아이스브레이커닷브이시와 핀란드 정부 등 기존 투자자들도 참여했다.

Left to right: Timo Olkkola, chief commercial officer and co-founder, Flowhaven; Kalle Törmä, chief executive officer and founder, Flowhaven.
Left to right: Timo Olkkola, chief commercial officer and co-founder, Flowhaven; Kalle Törmä, chief executive officer and founder, Flowhaven.

글로벌파운더스캐피털은 기존 시장을 혁신하거나 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스타트업들에게 투자한다. 투자 포트폴리오에는 페이스북, 슬랙, 트리바고, 캔바, 이벤트브라이트 등이 들어 있다.

필리페 클린트펠트 콜렛 글로벌파운더스캐피털 파트너는 "브랜드 라이선싱은 기술 발전에 따라 큰 기회가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업종"이라면서 "플로우헤이븐은 열정, 업종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고객 중심 주의를 역점으로 하여 동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는 플로우헤이븐을 글로벌파운더스캐피털 가족으로 영입하게 되어 무척 기쁘며 앞으로 동사와 협력함으로써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회사로 만들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한다.

아이스브레이커닷브이시는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노르딕 및 발틱 지역 회사들에 집중하고 있는 VC 기업이다. 아이스브레이커닷브이시와 플로우헤이븐은 전세계 시장 진출과 판매 및 마케팅 촉진에 초점을 맞춰 2018년부터 공동으로 협력해오고 있다.

알렉시 파르타넨 아이스브레이커닷브이시 파트너는 "플로우헤이븐은 우리가 초점을 맞춰 투자한 최고의 사례 중 하나로서 동사는 업계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증대되고 있는 전세계 문제에 대한 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을 갖고 있다"면서 "우리는 이번 투자 라운드를 통해 동 팀을 계속 지원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끼며 글로벌파운더스캐피털의 새로운 탑승을 환영한다. 우리는 향후 플로우헤이븐의 국제 사업이 가속될 수 있기를 크게 기대한다"고 말한다.

플로우헤이븐은 본 자금을 사용하여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전세계로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라이선싱 업계를 현대화한다는 자신의 사명을 구현하며 제품 개발과 핵심 인력 확보에 힘쓸 것이다.

칼레 토르마 플로우헤이븐 창업자 겸 최고경영책임자는 "우리는 장기적인 성공으로 거두기 위해, 회사들이 발전하고 성장을 유지하도록 지원한 경험을 이미 갖고 있는 훌륭한 투자자들을 영입하기 원했다"면서 "우리는 아이스브레이커닷브이시와 계속 협력하는 한편 글로벌파운더스캐피털과 서로 유익한 여정을 떠나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말한다.

플로우헤이븐은 이번 펀딩 라운드를 통해 고객 수를 확대했고 영국과 미국 사업을 확장했으며 전세계 시장점유율을 3배로 했던 올 한 해의 엄청난 성장을 지속한다. 2019년 동사는 글로우브샛, 그루너+자르, 크런치롤 등 세계적인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016년 토르마가 창업한 플로우헤이븐은 브랜드 라이선싱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하고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트 기술 플래폼 국가이다.

연락처:
Kalle Törmä
kalle.torma@flowhaven.com
+1 888-720-0935
Flowhaven.com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41289/Flowhaven_Co_founders.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41290/FLOWHAVEN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flowhaven.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