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ero씨는 풍부한 알루미늄 업계 경영 경험을 Braidy Industries로 가져와 회사가 Braidy Atlas 공장을 세우고 나노결정질 파우더 생산 운영을 켄터키주 애쉬랜드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켄터키주 애쉬랜드, 2019년 12월 9일 /PRNewswire/ -- 켄터키주 애쉬랜드에 소재한 글로벌 운송, 공구 제작, 식음료 업계를 위한 금속 생산업체인 Braidy Industries, Inc.(이하 'Braidy Industries')은 Mike Otero씨를 COO(Chief Operating Officer)로 임명하며, 이는 2020년 1월 6일부터 업무를 시작합니다. Otero씨는 Braidy Industries 경영팀에 합류하면서 또한 추가로 애쉬랜드 본사 시설 책임을 맡습니다. 그는 Braidy Industries의 CEO 겸 회장 Craig Bouchard에게 직접 보고합니다.

최근 Otero씨는 오만의 소하에 건설된 미화 5억 달러 규모의 그린필드 알루미늄 압연 공장 및 페인트 생산 시설을 가진 Oman Aluminum Rolling Mill Company, LLC(OARC)의 CEO였습니다. Otero씨가 OARC를 이끄는 동안, 회사의 EBITDA 및 현금 흐름이 원활해졌으며, 미국으로 수입되는 알루미늄 평판 압연 제품(일반 합금 및 포일)의 세계 최대 해외 공급업체로서 입지를 전략적으로 공고히 할 수 있었습니다. OARC 이전에, Otero씨는 미화 27억 달러 규모의 그린필드 건설 제련소 및 발전소 프로젝트인 Sohar Aluminum의 상업 및 공급망 관리자였습니다.

Otero씨는 Rio Tinto Aluminum, Edwards D. Jones & Co., LLP 및 Crown Crafts에서도 근무하였으며, 1989-1997년에 미군 해병대 예비군에서 물류전문인력으로 복무하였습니다.

Braidy Industries의 CEO인 Craig Bouchard씨는 "알루미늄 업계에서 갖춘 Mike씨의 풍부한 경영 경험은 Braidy Industries가 세계적 수준의 알루미늄 압연 공장을 건설하여 앞으로 나아가는 데에 특별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가 가진 운영, 재무에서 입증된 경력과 상용 공장을 성공적으로 건설하는 데 있어서의 경험은 미국 뿐 아니라 그 밖의 국가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강한 저탄소 합금을 개발하려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함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tero씨는 자신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알루미늄과 그 밖의 경량 재료 생산에 있어 세대를 뛰어넘는 변화를 만들어가는 Braidy Industries에 합류할 수 있어 무척이나 떨립니다. 저마다 재능을 가진 동료들과 함께 협력하여 애팔래치아에 경제적 활력을 불어넣고자하는 공통의 목표를 이뤄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tero씨는 조지아 서든 대학교에서 회계 전공으로 행정학사를, 웨스턴 캐롤라이나 대학교 및 만하임 대학교에서 MBA를 받았습니다.

Braidy Industries, Inc.에 관한 정보:

Braidy Industries, Inc.는 현재 상업용으로 이용되는 금속보다 더 가볍고 강한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금속합금의 제조 및 이용에 있어서 전국적인 전환을 선도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첫번째 프로젝트인 Braidy Atlas 알루미늄 압연 공장은 최첨단 저배기 그린필드 생산 시설로서 켄터키주 애쉬랜드의 이스트파크 산업센터에 건설되며, Braidy Industries를 저비용, 저탄소 생산자로서의 위치를 굳혀 연간 30만톤의 자동차 및 음료 캔 산업용 프로덕션 레디 시리즈 3000, 5000 및 6000 알루미늄 시트를 생산하게 됩니다. Braidy의 자회사인 Veloxint Corporation은 특허 받은 나노결정질 기술을 이용해 부품을 생산하는 MIT에서 시작한 경량 솔루션 회사입니다. Braidy의 자회사인 NanoAl LLC는 알루미늄에 적용하는 나노결정질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추가 정보는 www.braidy.com를 방문하십시오.

Related Links :

https://www.braidy.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