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반도체 연합 시상식

(선전, 중국 2019년 12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반도체 연합(Global Semiconductor Alliance, GSA)이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서 열린 기념 만찬에서 GAS 2019 Awards 수상자를 발표했다. 치열한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낸 Goodix Technology (SH: 603160)가 전반적인 성과와 재무 실적을 바탕으로 '최고의 재무관리 반도체 기업(Best Financially Managed Semiconductor Company)'으로 선정됐다.

세계 반도체 산업에서 가장 존경받으며 명예로운 상인 GSA Awards는 기술 혁신과 우수한 경영 전략을 통해 시장 성장을 달성한 주요 반도체 기업에 수여된다. Goodix Technology CTO Dr. Bo Pi는 "최고의 재무관리 반도체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혁신을 향한 자사의 끈기를 인정받은 훌륭한 성과"라며 "견실한 수익을 달성하는 유일한 길은 바로 혁신"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자사는 흔들리지 않고 혁신에 전념하며, 고객을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수준의 제품을 생산한다"면서 "이를 통해 앞으로도 자사의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년간 쉬지 않고 계속 탐색한 끝에 IN-DISPLAY FINGERPRINT SENSOR(TM)으로 중요한 혁신을 이룬 Goodix는 인간 인터페이스와 생체인증 솔루션 부문에서 자사의 기술 리더십을 다졌고, 자사의 발명을 전 세계 소비자가 높이 인정하는 대규모 상업 제품으로 변신시키는 데 성공했다. Goodix는 세계 굴지의 포괄적인 IC 설계 업체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에 전념함으로써, 자동차와 IoT 시장으로 더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주주들에게 우수한 성과를 안겨주고, 고객과 세계 반도체 산업에 독특한 가치를 부여할 예정이다.

GSA 소개

GSA는 업계 리더들이 모여 지속가능한 수익성 반도체 에코시스템을 설립한 단체다. 확장 중인 이 에코시스템은 반도체, 소프트웨어, 솔루션, 시스템 및 서비스를 포괄한다. GSA는 굴지의 반도체 및 기술산업 단체로서 사상적 리더십을 위한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GSA는 25개가 넘는 국가와 250개 기업 회원(100개 상장사 포함)을 대변하는 인상적인 국제적 풋프린트를 보유하고 있다. GSA의 독특하고 중립적인 플랫폼 덕분에 GSA 회원은 가장 흥미진진한 신생 기업부터 충실한 반도체 산업 기업과 기술 선두주자까지 다양하다. GAS 회원들은 4천500억 달러가 넘는 반도체 산업 중 70%를 대변한다. GSA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gsaglobal.org를 참조한다.

Goodix 소개

Goodix Technology(SH: 603160)는 IC 설계와 소프트웨어 개발을 기반으로 하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다. Goodix는 스마트 장치, IoT 애플리케이션 및 자동차 전자공학을 위한 업계 주도적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한다. Goodix는 화웨이, OPPO, vivo, 샤오미, 원플러스, 구글, 아마존, 삼성, 노키아, 델, HP, LG, ASUS 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수억 명의 소비자에게 고품질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며, 세계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기기를 위한 가장 큰 생체인증 솔루션 공급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미디어 문의

Goodix Branding
+86 755-33338828 ext.75398
branding@goodix.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