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2019년 12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Neusoft Medical이 20년째 전시업체로 RSNA 2019에 참가했다. Neusoft Medical의 진단 이미징 솔루션은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의료 관계 종사자들이 환자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Neusoft Medical은 현재와 미래의 방사선학 과제를 해결하고자 끊임없이 새로운 혁신을 탐색한다. RSNA 2019에서 소개된 신제품 Neusoft는 '이미징 이상'의 면모를 선보였다.

Neusoft Medical showcases new innovations at RSNA 2019
Neusoft Medical showcases new innovations at RSNA 2019

Neusoft Medical Systems가 획기적인 인공 지능(AI) 기술을 통합한 512 슬라이스 CT 스캐너 NeuViz Epoch*를 출시했다. 신체 장기마다 구체적인 'AI' 알고리듬이 정밀 스캐닝을 위한 구조를 파악하고, 'AI'를 통해 개별 환자의 신체 구조를 기반으로 검사를 최적화한다. 'AI' 기술에 반복적 재구성(Iterative Reconstruction, 'IR') 소프트웨어와 60kV 스캔을 통합함으로써, 환자의 방사선량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그에 따라 일관된 임상 결과가 보장된다. 새로 설계된 16cm 감지기는 심장 전체를 커버할 수 있어, 침대를 움직여야 할 필요성을 최소한으로 줄인다. 주기 행사도 25ms를 바탕으로 초고속 0.259s 회전을 이용해 단 한 번의 심박동으로 심혈관을 스캔할 수 있다. 뇌와 신체 살포 검사도 전체 구조를 커버한다. 완전한 커버리지를 보장하는 테이블 토글링 기술은 가장 어려운 검사에서도 커버리지를 지원한다.

AIM을 기반으로 하는 가치를 제공하는 NeuMR 1.5T*는 견고하고 정교한 이미징을 제공한다. AIM 기반의 작업 흐름은 간편한 작동과 신속한 이미징을 보장한다. BrainQuant는 뇌 전체의 3D 멀티-컨트랙트와 양적 이미징을 지원한다. ARM 경사 코일은 일관된 화질을 보장한다.

NeuAngio 30C*는 천장에 장착하는 세계 최초의 무레일 혈관 촬영기기다. 독특한 7축 로봇 설계로 더 많은 공간과 유연성을 지원하며, 2.3m 환자 커버리지와 실시간 2k 이미징을 제공한다. NeuAngio 30C는 더 적은 X선량으로 더 좋은 화질을 제공한다.

NeuWise PET/CT*는 360도 파노라마 이미징으로 지능형 이미징을 제공한다. 지능형 폭은 자동으로 쌍방향 정보를 입수해 수집 과정을 최적화하고, 호흡 운동의 잡음을 교정한다. 방사성 선원 제로, 방사선 제로, 지능형 최적화와 더불어 지능형 QC를 지원한다. NeuWise PET/CT는 환자의 치료를 개선한다.

MDaaS*는 AI, 의학 클라우드 및 임상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고, 포괄적인 의학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Neusoft Medical은 세계적인 임상 진단과 치료 솔루션 공급기업이다. 본사는 중국에 있으며, 미국, 두바이, 페루, 러시아, 브라질, 케냐, 베트남 및 독일에 지사를 두고 있다. Neusoft Medical Systems는 세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한 가치 혁신 기업이 되는 것에 전념하고 있다. Neusoft Medical Systems는 혁신과 우수한 운영을 통해 광범위한 의학 솔루션과 서비스 분야에서 건강관리 제품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모두를 위한 세계의 건강관리를 개선하고자 한다.

* 미국 제외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204/2659835-1?lang=0

출처: Neusoft Medical

Related Links :

medical.neusoft.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