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호주유학, 어학연수 전문 호주프로모유학에서 1월 8일 호주워킹홀리데이 설명회를 개최한다.


선착순 10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프로그램 진행시 일자리 보장, 호주 항공권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청 후, 전화 또는 직접 유학원 센터 방문 등을 통해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자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워킹홀리데이에게 효과적인 호주어학연수 프로그램, 호주에서 일자리 구하는 법, 현재 호주에 있는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의 생생한 피드백 등, 호주어학연수 준비부터 호주워킹홀리데이생활 전반적인 부분까지 정보가 준비되어 있다.

일자리 보장 프로그램의 경우 시티 내 일자리부터 세컨드홀리데이 비자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농장 및 공장 일자리를 안내하며 학생이 호주 도착 후 직접 신청 할 수 있어 유동적인 계획에도 위험부담을 줄일 수 있다.

호주 현지에 도착해서 먼저 해야 하는 호주은행 계좌 개설, Tax file Number 신청, 항공권 예약, 워킹홀리데이 보험 안내 등이 설명회 참가 시 무료로 제공된다.

8주간의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하는 200만원 초반대 프로그램이 인기다. 해당 비용으로 시드니어학연수 시 일자리 소개, 브리즈번어학연수 시 항공권 제공, 케언즈어학연수 시 기숙사 숙식 제공 등 각 도시별 추가 혜택은 상이하다.

4주 미만의 연수를 원한다면 케언즈 CCEB 어학원의 Job Ready Program을 추천한다. RSA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자격을 확보할 수 있어 효과적인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준비 할 수 있다.

호주프로모유학은 호주 현지 사무실 운영으로 한국 내에서의 준비뿐만 아니라 호주에서의 정착까지 맡길 수 있다. 설명회를 통해 호주워킹홀리데이와 이후 호주유학, 호주 대학진학, 컬리지 진학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주 대학, 유학 전문가 팀이 호주 내 대학진학 및 이후 영주권까지 따로 전담하고 있어 전문화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설명회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