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연말이 다가오면서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기업으로 관련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비피도의 지근억비피더스 유산균, 그리고 이러한 유산균 기술이 적용된 비피도랩의 프로클리닉 라인 및 아쿠아프로젝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비피도의 BGN4, BORI는 미국 FDA GRAS 등재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30년 동안의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인체유래 특허 균주이다. 해당 균주는 내산성 및 내담즙 산성이 뛰어나 장내 정착률이 높고, SCI급 논문을 약 130편 보유한다.

비피도의 기술력을 적용한 유산균 뷰티 브랜드인 비피도랩은 유산균을 배합한 프로클리닉 라인의 기초화장품과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비피도랩 프로클리닉 카밍&이레이저 세럼은 인체유래 유산균 BIFIDUM-SAP™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 피부장벽을 강화한다. 인체적용시험 적용 평가 결과 4주간의 사용 이후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았다.

아쿠아프로젝트는 히알루론산을 생합성하는 자연유래 보습성분 NAG와 비피도의 독자적인 비피더스균 3종 및 비타민 9종까지 총 22종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이다.

지근억비피더스와 비피도랩에서는 12월 16일부터 1월 1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등 10명에게는 지근억비피더스 및 비피도랩의 모든 상품을, 2등 30명에게는 비피도랩 아쿠아 프로젝트 정품, 프로클리닉 폴루션에이징 프로텍트마스크 마스크팩, 지근억비피더스 덴티후레쉬, 지근억비피더스 밀 각 1개씩을, 3등 50명에게는 비피도랩 아쿠아 프로젝트, 프로클리닉 폴루션에이징 프로텍트마스크 마스크팩 각 1개씩을 제공한다. 또한 100명에게는 아쿠아프로젝트 5포 샘플을 증정한다.

특히 비피도랩은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프로클리닉 세럼 및 아쿠아프로젝트 세트를 59%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전구매고객 대상으로 프로클리닉 폴루션에이징 프로텍트마스크 마스크팩 2매, 아쿠아프로젝트 5일분을 증정한다.

'지근억 산타가 쏜다' 해시태그 이벤트 역시 추가로 진행된다. 지근억 산타의 럭키박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등 1명 온가족유산균 1년치, 2등 3명 온가족유산균 6개월치, 3등 5명 온가족유산균 3개월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지근억비피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