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리파크, 일리노이주, 2019년 12월 19일 /PRNewswire/ -- 헤마토제닉스(Hematogenix®)는 중국 상하이에 동사의 최신 시설을 오픈해 암 연구와 진단 시험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는 동사의 의지를 다진다. 증가하고 있는 중국 인구는 새로운 종양 치료제 개발 레이스가 계속되는 가운데 제약 업계에 매력적이다. 헤마토제닉스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연구 개발 시장에 대한 동사의 투자 결정을 통해 종양 연구 발전에 대한 세계적인 공헌자로서의 입지를 확보한다. 헤마토제닉스는 최근 중국의 임상 시험 규정에 들어간 진전 내용에 대응하고 있는 회사들 중 하나이다.

헤마토제닉스의 CEO 겸 창업자인 의사 하이탐 알-마스리는 "우리는 중국 진출 결정을 통해 전세계 과학 커뮤니티를 지원한다"면서 "이번 투자는 전세계 과학자들이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는 우리의 사명과 일치하는 것이다. 우리가 지원하는 다국적 제약 파트너들은 중국을 우선적으로 대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이제 미주, 유럽, 중국과 아시아태평양 등 네 개 지역을 포함하는 우리의 제약 서비스 확대를 통해 그들의 목표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헤마토제닉스

헤마토제닉스®는 암 연구 및 진단에 초점을 맞추고 전세계에 진출한 전문 CRO이다. 동사는 전세계 최고의 과학자, 이사회가 인증한 임상, 해부 및 혈액병리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고용하고 있다. 헤마토제닉스는 인체를 대상으로 한 임상 시험의 복잡성을 헤쳐나가는 일련의 바이오마커 개발 및 시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사의 임상 실험실은 CAP과 CLIA 인증을 받았으며 GCP를 준수하고 전문 임상 연구 조직으로서 제약 업계 그리고 임상 및 해부 실험 제공사로서 종양 업계에 공헌하고 있다. 헤마토제닉스의 종합적인 바이오마커 개발 및 시험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hematogenix.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HEMATOGENIX®는 헤마토제닉스래버러토리서비시즈LLC의 등록상표이다.

미디어 연락처
Kathryn E. Evans
전화: 708-444-0444
이메일: kevans@hematogenix.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95867/Hematogenix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hematogenix.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