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송파구 송파동 일대에 들어서는 송파역 sk건설 라보로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송파역에 들어서는 송파역 sk 건설 라보로는 송파지역주택조합으로 일반분양에 비교해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84m2 아파트를 한 채를 가지고 있거나 무주택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송파역 sk건설 라보로 규모는 지하 3층 지상으로 20층으로 총 8개동에 737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다.

해당 현장은 인지도가 높은 59m2 평형과 84m2로 구성되며 총 737가구로 구성된다.

이처럼 요즘 수도권에는 지역 주택조합이 많이 열려있다.

최근에 분양한 새절역 리버뷰시티 연신내양우내안애 조합아파트등도 현제 조합원을 모집중이고

최근에 성황리에 분양을 마친 상도역 동작 하이팰리스 2차도 오픈 후 10일 만에 조합원 모집이 완료되었다. 동작 하이팰리스 2차 조기 완판 이유는 조합아파트의 경우 인근 단지의 주변 시세보다 20% 정도 저렴한 가격과 안정의 강화가 일조한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송파역지역주택조합 또한 일각에서는 조기에 완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송파역 sk 건설 라보로 분양가는 평당2천만원대이고 선착순 200세대 한정으로 가전제품 무상으로 제공한다.

요즘 조합아파트의 조기 완판 이유는 2017년 6월 3일 지역 주택조합의 주택법 개정으로 안정성이 한층 강화된 이유가 조합원 모집이 잘 되는 것으로 일부 과 계층들의 중론이다.

현장 관계자는 “송파역 sk라보로 홍보관 위치는 강동구청역 인근에 위치하며 송파라보로 sk건설 모델하우스 방문시 분양 홍보관 방문 시 미리 사전에 방문 예약을 남기시고 방문하시면 주차와 기다리시는 것 없이 홍보관을 바로 관람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