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필리핀 세부는 젊은층부터 가족단위의 관광객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관광지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단위로 찾는 관광객도 부쩍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세부 호핑투어 '해적호핑’이 성인 위주의 일반 호핑투어보다 아이들을 위한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관심을 얻고 있다.

대학 선후배 절친들로 시작한 해적호핑은 휴양지 세부의 호핑투어 뿐만 아니라 공항픽업부터 샌딩까지 책임지는 서비스와 함께 차별화된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아이들을 1:1로 케어 해주고, 즐겁고 신나게세부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해적호핑은 누구나 먹고 놀고 즐기면서 스노쿨링을 즐기도록 도와주며, 낚시와 선상 공연도 보며 하루의 반나절을 투자해도 아깝지 않을 만큼 흥이 넘치는 시간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추가옵션까지 마련하고 있어 체험다이빙과 바나나 보트, 씨워커, 페러셀링을 비롯해 오슬롭과 캐녀닝까지 세부의 다양한 놀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해적호핑은 세부에 사는 해적들의 삶을 담은 유튜브채널 ‘해삶tv’를 오픈했으며, 투어 일정과 자세한 정보는 해적호핑 홈페이지와 네이버 카페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