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nodisk의 새로운 AI 가속기 카드 시리즈, 머신 비전을 통해 AI 추론을 위한 고역량 VPU 제공

(타이베이 2019년 12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AI가 IoT 세계를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AI의 여러 측면이 전산과 자원 집약적이지만 신속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작고 빠른 장치에 의존하는 측면도 있다. Innodisk의 새로운 AI 가속기 카드는 엣지에서 AI 추론의 성능을 폭발적으로 높인다.

최첨단 인텔® Movidius™ VPU로 구동

Innodisk의 새로운 AI 가속기 카드는 인텔의 3세대 모비디우스 미리어드(Movidius Myriad(TM)) X VPU(Vision Processing Unit)를 사용한다. 이 VPU는 심층적인 신경망 추론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따라서 이 VPU는 얼굴 인식, 차량 번호판 인식 및 기타 머신 비전이 적용되는 여러 사례 등 모든 시각 추론 적용을 향상시킨다. 그에 따라 엣지 장치의 CPU에 따라 성능을 최대 30배나 높이는 놀라운 결과가 나온다.

엣지에서 머신 비전 개선

보통 엣지에서 보이는 임베디드 장치는 이미지 인식을 위한 준비가 제대로 돼 있지 않다. 일반적으로는 전력 소비량이 적고 열효율이 좋은 CPU를 선택하지만, CPU는 AI 추론에 특히 적합하지 않다. PC에서 그래픽 작업 시 비디오 카드가 CPU 부하를 덜어주는 것처럼, VPU는 이미지와 영상에서 사물과 패턴을 파악하는 엣지 장치를 지원한다. Innodisk의 새로운 AI 가속기 카드는 이 모든 것을 수행하는 한편, 열 풋프린트가 작고, 전력 소비를 낮은 수준으로 유지한다.

IoT 용도에 AI 통합

Innodisk의 AI 가속기 카드는 최소 주문량이 없으며, 하나의 Myriad X (EMPA-I101)가 내장된 mPCIe, 그리고 두 개의 Myriad X (EGPA-I201)가 내장된 M.2 2280의 두 가지 폼 팩터로 판매된다. 윈도와 리눅스를 지원하며, 인텔 OpenVINO(TM) 툴킷을 통해 Caffe, TensorFlow, Apache MXNet 및 Open Neural Network Exchange (ONNX) 같은 딥 러닝 체제도 지원한다. 이 AI 가속기 카드는 AIoT를 실현하기 위한 중대한 성과이며, Innodisk와 Innodisk 파트너들의 전체 AI 아키텍처에서 새로운 초석으로 작용한다.

Innodisk 소개

Innodisk는 산업 및 기업용 플래시 메모리, DRAM 모듈 및 임베디드 주변기기를 공급하는 서비스 중심 기업이다. Innodisk는 다양하고 까다로운 산업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탁월한 제품과 서비스를 보장한다.

Innodisk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www.innodisk.com을 참조한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401/2386098-1logo?lang=0

출처: Innodisk

Related Links :

https://www.innodisk.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