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사계절 모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으로 꾸준한 관광객을 불러 모으고 있는 주문진은 경포대해수욕장, 강원도 주문진해돋이, 도깨비촬영지 등 즐길 거리와 더불어 중앙시장맛집, 설악산맛집, 강릉카페거리와 같이 먹을거리 또한 풍부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주문진 해돋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여 현지인들에게도 인정받고 있는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은 제철 활어회와 속이 꽉 찬 달달한 대게 그리고 해산물, 튀김, 전복 등 푸짐한 한상의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200명가량 수용이 가능하여 주문진 연말모임, 기업단체 회식 등 인원이 많은 인원들도 부담 없이 식사가 가능하여 예약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해랑횟집의 큰 매력중 하나는 식사 후 오션뷰 숙박, 그리고 주문진 바다를 한눈에 보는 뷰를 보며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단체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구조는 1·2층은 대게, 횟집 전문점, 3·4층은 숙박, 5층은 주문진 해변과 도깨비촬영지가 한 번에 볼 수 있다.

여행을 떠나려고 하면 맛집, 숙박, 전망과 분위기가 좋은 카페 등 여기저기 따져봐야 할 것이 많다. 그러다 보면 동선이 복잡해지거나 일정이 꼬여 피곤한 상황이 발생 될 수 있지만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은 한 건물에서 식사, 숙박 그리고 멋진 뷰를 자랑하는 카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주문진대게맛집 해랑횟집&카페 관계자는 “식사를 하며 주문진 앞바다를 볼 수 있는 뷰와 200명가량 수용이 가능하여 1,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 단체관광객이나 인원이 적은 손님들도 불편하지 않게 충분히 식사를 즐길 수 있다”이어 “대게를 주문 시 활어회, 물회 등 산지직송 수산물을 사장이 직접 선별하여 손님들께 대접하고 있으며 제 철에 맞는 해산물, 튀김, 생선구이, 전복 등의 푸짐하고 맛있는 상차림과 다양한 메뉴로 주문진현지인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일부러 멀리서 찾아오는 단골 고객들도 많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주문진의 뷰가 한눈에 보이는 5층 카페에서 노을이 지는 바다를 보며 따뜻한 커피와 케잌으로 지친 몸에 휴식과 여유를 찾아보길 바란다”며 “식사와 커피뿐만 아닌 건물 3, 4층에 방마다 다른 바다뷰와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는 숙박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여기저기 옮겨 다닐 필요 없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편리함을 더했다”고 말했다.

해랑횟집은 주문진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랑커피&카페는 신선하게 로스팅이된 커피와 빙수,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음료를 멋진 경치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50명 수용 가능한 넓은 매장으로 회사 워크샵, 커플이벤트, 파티대관 등이 가능해 주문진가볼만한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해랑횟집&카페의 대관, 기업회식, 워크샵, 단체예약, 커플이벤트 등 예약문의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