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부름 해결사, 서비스 앱 김집사 등장

[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생활밀착형 심부름 O2O 서비스 김집사가 포장할인은 물론 쿠폰할인, 통신사 할인 적용 및 약·문구류 배달까지 진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집사는 손이 부족할 수 있는 주부들을 위해 약배달을 진행하고 있으며, 1500원 상당의 커피한잔은 물론 김밥한줄까지도 챙겨준다. 특히 편의점에서 맥주나 도시락을 주문하는 경우에도 같은 가격대비 효율적인 소비가 가능한 대안을 제시하여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다.

김집사를 이용했던 한 고객은 “김집사는 편의점 도시락을 주문해도 꼼꼼히 따져봐서 더 좋은 음식을 추천해준다”라며 “몸이 아파 어딘가로 이동이 어려울 때 감기약을 주문했는데 큰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처럼 김집사는 총 14가지 대분류에 걸쳐 다양한 심부름을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히 챙겨주고 있기 때문에 주부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김집사는 현재 서울 강남, 서초, 송파, 경기, 분당, 판교, 위례, 인천 등의 500여개 아파트 단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집사는 전체 직원이 100명까지 늘어난 상황으로 최근엔 시리즈A 70억원 투자유치에도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누적 투자액도 100억원에 달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