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라이프 모바일 포토
LG전자, LG 스마트폰 구매자 대상 혜택 강화
[사진=LG전자]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LG전자가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LG 스마트폰 구매자를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12월 한 달간 LG V40씽큐(ThinQ) 구매자를 대상으로 롯데 혹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구매자는 LG V40씽큐를 개통하고 기프트팩 앱(App)에 접속, 모바일 상품권을 신청하면 된다.

1월 말까지 LG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패키지는 스마트폰 케이스, 액정보호 필름, 무선 충전기 등 스마트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됐다. 무료 패키지 증정은 LG G7씽큐, V35씽큐, X7, X5 구매자들도 포함, 이벤트 대상을 확대했다.

LG 스마트월드 앱의 온라인 쇼핑몰인 ‘시크릿 딜’ 이용 고객도 기존 LG V30씽큐, G7씽큐, V40싱큐에서 V35씽큐까지로 대상을 넓혔다. 시크릿 딜은 LG생활건강 화장품, LG전자 전자제품, 폰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중고 스마트폰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해주는 중 보상 프로그램도 이달까지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중고보상이 이용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자 V35씽큐 모델까지 대상을 확대한 점이 특징이다.

김진수 기자  embe@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