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한 인쇄 위한 스마트 레벨링 기능 갖춰

(선전, 중국 2019년 12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23일, 글로벌 STEAM 교육 솔루션 제공업체인 Makeblock이 전 세계적으로 mCreate 3D 프린터를 공식 출시했다. STEAM 교육에 수년간 헌신을 기울여 온 Makeblock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스마트 3D 프린터를 제공함으로써, STEAM 교육 시나리오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장한다. mCreate는 신학기부터 전 세계 교실에서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Create의 교육 시나리오
mCreate의 교육 시나리오

mCreate 세부 내용 보기: http://bit.ly/2sjRtzQ

mCreate는 창의성을 구체화는 데 특화됐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레벨링'이라는 매력적인 기능을 갖췄다. 시장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3D 프린터는 수동 또는 자동 베드 레벨링(bed leveling)을 적용하는데, 이는 인적 또는 기계적 오류의 위험으로 인해 불만스러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반면, Genius 스마트 레벨링은 모든 종류의 오류를 피함으로써 첫 번째 레이어 프린팅의 성공률을 보장한다. 또한 mCreate는 레이저 인그레이빙(laser engraving) 모델(옵션)로 신속하게 전환함으로써 STEAM 교육에서 더 넓은 범위의 사용자 요구를 만족한다.

mCreate의 잠재성을 최대한으로 살리기 위해, mCreate와 mBuild 모듈을 함께 사용하면 mCreate만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놀라운 작품을 만들 수 있다. Andrew Gao Makeblock 수석 엔지니어는 "대부분의 경우 우리에게 진정한 영감을 주고 마음을 사로잡는 프로젝트를 끌어내는 것은 상상력이 풍부한 사용자"라고 말한다. 완벽한 STEAM 도구는 아이들이 새로운 상상의 세계를 마음껏 탐험할 수 있도록 호기심과 창의성을 제한 없이 끌어낼 수 있어야 한다.

mCreate 및 mBuild로 만든 Baymax 사례

https://www.youtube.com/watch?v=ceiR89Azesg

STEAM 교육 도구를 보완하는 mCreate는 창의적인 산업 디자인을 도면에서 현실로 실현함으로써, 기타 모든 Makeblock 코딩 로봇이 훨씬 더 많은 기능과 영감을 주는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품군에 mCreate를 추가함으로써 Makeblock은 전 세계 사용자의 상상력의 세계를 제한 없이 넓힐 수 있는 핵심 도구를 제공한다.

Makeblock 소개

2013년에 설립된 Makeblock Co., Ltd.은 굴지의 STEAM 교육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학교, 교육 기관 및 가정에서의 STEAM 교육과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Makeblock은 기술과 교육의 심층적인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가장 완전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콘텐츠 솔루션 및 최고 수준의 로봇 대회를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서 @Makeblock를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 www.makeblock.com을 참조한다.

사진-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225/2679138-1?lang=0

출처: Makeblock

Related Links :

http://www.makeblock.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