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에서 오랜 전부터 남자들의 일상으로 자리 잡은 바버 문화가 국내에서 자리잡으면서 이용창업시장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바버샵은 남성의 머리카락을 깎고 구레나룻과 수염을 다듬는 이발소를 현대적으로 브랜딩한 가게를 말한다.

그 중 ‘뷰티대통령’ 엄정철 원장이 운영하는 안산의 ‘로얄바엠바버샵’이 남성의 스타일 완성과 퀄리티 높은 케어에 집중하며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 내며 이용창업시장의 유망주로서 엄정철 원장이 주목받고 있다.

엄정철 원장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남성 고객에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헤에 스타일링을 컨설팅해주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남성뷰티 투비스 대세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바버샵의 중심에서 이용창업시장에 앞장서며 대한민국 이용시장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얄바엠바버샵'의 인기와 더불어 창업아이템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영역까지 확장해나가고 있는 엄정철 원장은 "남성의 스타일 완성과 퀄리티 높은 케어 때문에 바버샵의 열풍이 지속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바버샵의 중심에서 남성뷰티 관리에 앞장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 최대규모의 '로얄바엠바버샵'은 심야에도 이용가능하며, 최신 유행을 놓치지 않으면서 헤어 스타일링, 면도 등 남성들에게 필요한 시술이 한 곳에서 이뤄지는 장점을 갖췄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