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유행 혹은 기분에 따라 한번쯤은 짧은 머리를 하고 싶어 단발머리나 숏컷 머리로 자른 경험이 있다. 한번 짧게 자른 머리는 초반에는 잘 어울리고 편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지저분해지고 스타일링이 어려운 거지존에 빠져 관리가 힘들고 구사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 적어 고민에 빠지게 된다.

또한 짧아진 머리를 다시 기르려면 꽤 오랜 시간이 걸려 스트레스를 받곤 한다. 이러한 여성들에게 빠른 시간에 긴 머리를 찾을 수 있는 붙임머리시술은 위와 같은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 할 수 있어 많은 여성이 붙임머리 미용실을 찾고 있다.

하지만 붙임머리에 대해 잘 모르거나 생소하게 느끼는 여성들이 있다. 빨리 머리는 기르고 싶은데 붙임머리가 괜찮을지, 나에게 잘 어울릴지, 유지는 잘 되는지 등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러한 고민을 쉽게 풀어줄 붙임머리 전문점 ‘헤어캐슬 24시’가 실력으로 입소문을 타며 대중화된 붙임머리 기술로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붙임머리방법은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시술하는 사람에 따라 결과가 크게 차이를 보인다. 때문에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시술 받을 시 잘 때 베기거나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 또는 머릿결 손상 등 부작용으로 불편함을 겪는 사례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25년 이상 경력으로 강남구 논현동과 수도권, 지방에도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붙임머리전문 미용실 ‘헤어캐슬 24시’는 고객의 특성에 맞는 1:1 맞춤 붙임머리로, 숏컷붙임머리,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최대 6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홍대, 동대문, 논현 붙임머리 지점 등 모든 샵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독보적인 실력과 노하우로 기존 단골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미용실은 최고급 머릿결 100%천연 인모만을 고집하며 엉킴 현상 없으며 리터치 포함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고객의 스타일과 두상 특성에 맞게 1:1맞춤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산, 인천, 김포, 부평 등 타 지역에서도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소문이나 멀리서도 방문하고 있다.

붙임머리전문점을 찾아본다면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곳 보다는 시술 방법, 경력과 노하우,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부작용은 없는지 천연 인모를 사용하는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후회가 없으며 시술 후 관리 방법에 관하여 꼼꼼히 설명해 주는 곳을 찾는 게 좋다.

해당 업체 대표는 “붙임머리전문점을 찾아본다면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곳 보다는 시술 방법, 경력과 노하우,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부작용은 없는지 천연 인모를 사용하는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후회가 없으며 시술 후 관리 방법에 관하여 꼼꼼히 설명해 주는 곳을 찾는 게 좋다” 며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고급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가 효과적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시술방법이 있지만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구사하는 게 중요하다. 붙임머리는 세밀한 작업과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므로 1:1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헤어스타일 찾아 시술 받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붙임머리 경험이 없는 일반 여성들도 달발머리, 숏컷붙임머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 구비 밑 투톤, 쓰리톤 붙임머리 구사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벼워 베김이 없다”며 “헤어캐슬 24시의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연예인, 모델들의 단골샵으로도 유명해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헤어캐슬 24시는 건대, 대전, 강남 붙임머리 지점 등 전 지점에서 최대 60%할인 이벤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부천, 수원, 분당, 평택 등 타 지역에서 방문할 경우 미리 예약 후 방문하여야 웨이팅 없이 상담 후 붙임머리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