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라이프 모바일 포토
LG전자, LG V40씽큐(ThinQ) 크리스마스 AR 스티커팩 공개
[사진=LG전자]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LG전자가 LG V40씽큐(ThinQ) 전용 ‘크리스마스 AR 스티커팩’을 공개했다. AR 스티커팩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산타클로스, 루돌프 등 총 18종으로 구성됐으며 LG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AR 스티커는 다양한 AR 그래픽을 스마트폰 카메라에 합성해 사진을 재미있게 꾸미는 기능이다. LG V40씽큐는 국내 최초로 5개의 카메라를 장착하고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또렷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사진을 찍고 싶은 고객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특히 사진의 화질을 결정하는 핵심 부품인 이미지 센서와 센서 픽셀을 업그레이드 하고 낮을수록 더 많은 빛을 받아들이는 조리개 값은 스마트폰 중 최고 수준인 F1.5를 구현했다. 

야간이나 흔들리는 차 안 등 다양한 조건에서도 또렷하게 촬영할 수 있는 기능들도 대거 강화됐다. LG전자는 화질 알고리즘을 개선해 어두운 곳에서 촬영할 때 생기는 노이즈를 저감시켰고 역광에서 인물만 더욱 밝게 표현해 화사한 풍경과 사람의 표정까지 생생하게 촬영 가능하다.

LG전자 MC상품전략그룹장 마창민 전무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카메라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꾸준히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