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다가오는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브랜드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몬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고객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인 2020년 1월27일(월)까지 실시되는 프로모션은 구매 고객에게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 혜택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시몬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고객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매트리스, 프레임 뿐 아니라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와 룸세트 등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 줄 다양한 아이템들이다.

추가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총 구매금액에 5%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존 5%까지 더해 총 10%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다.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받는 고객은 할인 혜택이 더 늘어난다. 5%의 추가 혜택을 줘 15%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1870년 브랜드를 창립한 시몬스는 1925년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취득해 침대 보급에 앞장섰다. 1958년 세계 최초로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침대 역사를 주도했다.

한국 시몬스 역시 설립 이후 국내 프리미엄 침대 시장을 선도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다.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출시해 생활 화재 안전에 앞장섰다. 내외적으로 150년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받고 있다. 3대 안전 키워드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선보이고 있다. 고객은 12, 24, 36개월 중 선택, 무이자로 부담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