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행사 포토
KT, ‘#수요일엔 올레tv’ 브랜드데이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KT]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KT가 매주 수요일마다 올레tv 고객 대상으로 인기 전시회 초청 티켓을 증정하는 ‘색다른 아트 콜라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KT는 올레tv의 브랜드데이 ‘#수요일엔 올레 tv’ 탄생 1주년을 기념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이달에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3월17일까지 열리는 ‘키스 해링 :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전시회에 올레tv 고객 매주 600명을 초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이번 전시는 키스 해링의 초기 작품부터 타계하기 전까지 작업했던 작품들을 아우른다. 

‘지하철 드로잉 시리즈’로 이름이 알려진 후 10년이라는 짧은 작업 기간 페인팅, 판화, 조각, 앨범 커버와 포스터 등 다양한 매체로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키스 해링의 주요 작품 175점을 총 8개 섹션으로 나누어 선보인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KT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 또는 올레tv ‘수요일엔 올레tv’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참여할 수 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수요일엔 올레 tv’가 IPTV 대표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시회 초대 등 문화 향유 성격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