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행사
KT·LGU+, ‘2019 UAE 아시안컵’ 모바일 생중계·이벤트 진행
[사진=KT]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KT와 LG유플러스가 6일(한국시간) 개막하는 ‘2019 UAE 아시안컵’ 경기를 자사의 모바일 IPTV를 통해 무료 생중계를 시작한다.

KT는 ‘2019 UAE 아시안컵’ 모든 경기를 올레tv 모바일에서 실시간 중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올레tv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누구나 무료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 첫 경기가 열리는 7일부터 조별리그 경기가 종료되는 17일까지 올레tv 모바일로 축구 경기를 시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치킨과 TV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올레tv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모바일 내 중계 채널인 JTBC와 JTBC3에서 아시안컵 경기를 시청하면 된다. KT는 참가자 중 25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KT엠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가 열리는 7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안컵 우승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안컵 경기를 응원하며 즐길 수 있도록 미스터피자와 BHC 치킨 등 총 8개 피자·치킨 브랜드의 120여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LG유플러스도 모바일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을 통해 2019 UAE 아시안컵 경기 생중계와 하이라이트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자사 고객과 타사 모바일 가입자에게 무료로 서비스한다.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및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U+비디오포털을 내려 받아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2019 아시안컵 시청 이벤트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 접속해 스포츠tv 메뉴에서 2019 아시안컵에 접속해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 축구화 ‘엑스 18+ FG’(1명) ▲국가대표 축구 유니폼(3명) ▲치킨교환권(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