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20년 외로운 싱글들을 위해 특별한 미팅파티를 연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삼성카드와 함께 주최하는 이번 ‘무한설렘 미팅파티’는 2~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신청자들 중 남녀 각 8쌍, 총 16명이 참석해 설레는 시간을 보낸다.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가연 홈페이지 속 미팅파티 페이지에서 받고 있으며 최종 선정된 이들에게는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을 할 예정이다.

파티 일정은 1월 18일 라헬의 부엌 도곡점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어지며 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전문 MC가 진행을 이끈다. 특히 친밀도를 높일 가벼운 커플 게임과 2:2 로테이션 대화 시간이 주어져, 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해 수플레 팬케이크와 케이크, 커피로 구성된 특별한 디저트를 제공하고 상품으로 와인과 텀블러, 화장품 등의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처럼 가연은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미팅 파티를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만남의 장을 열어주고 있다. 무엇보다 참가자 모두에게 미리 혼인, 재직 등 기본적인 신원 인증 과정을 거치기에 서로 안심하고 만날 수 있기에 파티 신청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이벤트팀 담당자는 “가연의 미팅파티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소규모 인원으로 이뤄지는 만큼 참석자들의 커플 성사율과 만족도가 모두 높다”며 “이번 새해에 꼭 좋은 인연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의 선두주자로 고객의 의뢰를 바탕으로 최적의 후보자를 찾아 만남을 주선하는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인 가연은 지난 ‘2019 제11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경영혁신 부문 중소기업진흥 공단이사장을 수상하며 9년 연속 수상을 이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