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올해로 창립 74주년을 맞이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SSG 닷컴 ‘설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 행사는 SSG닷컴에서 코지마 인기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제품 뿐만 아니라 각종 홈쇼핑 인기상품과 리퍼제품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 또한 역대 최고 혜택으로 1월 23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135cm의 롱 L/S 프레임으로 허벅지까지 마사지볼이 이동하여, 머리부터 허리,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전신마사지 기능을 완성시켰으며, 음이온 기능으로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를 선사하여, 사용자를 고려한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자동 체형 인식 기능으로 사용자의 어꺠위치를 인식해 사용자 체형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신체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안마의자에 최대한 밀착시키는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무중력 모드와, 3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한 28개의 에어셀이 전신에 탑재되어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공기압으로 에어마사지를 선사하는 에어코스 마사지 기능, 인체공학적인 입체 마사지볼, 2step 발바닥 지압, 5가지 자동마사지 프로그램, 메모리 기능, LED 무드등 등 다양한 성능과 사용자 감성부분까지 갖춘 최상의 휴식을 선사하는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는 소프트한 등 마사지볼로 센체 밀착감을 향상시켜, 손 마사지에 가까운 마사지감을 제공하며, 8가지 자동모드와 11가지 수동모드로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여,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어깨 3단계 폭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보다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마사지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등&종아리 온열기능과 다리길이 조절시스템&무릎 마사지, 최신식 L/S프레임 설계, 리모컨&휴대폰 거치대, 발바닥/종아리 섬세 마사지, 뛰어난 스트레칭 기능, 스테레오 스피커(AUX) 등 다양한 성능을 갖춘 반복되는 일상 속의 꿈 같은 여행을 선사하는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SSG닷컴에서 지난 대한민국 쓱데이에 이어 엄청난 혜택가격과 카드사별로 확인 가능한 최대 무이자 12개월 및 청구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행사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SG 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설 명절 선물은 준비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