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에서 우수한 사업 실적" 인정받아

뉘른베르크, 독일, 2020년 1월 9일 /PRNewswire/ -- 세계 탑 5 에너지 기반 의료 및 미용 솔루션 선두주자 중 하나인 Alma사는 금일 2019년에 '일본에서 우수한 사업 실적'을 인정받아 '우수성 상(Excellence Award)'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스라엘-일본 친선 협회 및 상공회의소(Israel-Japan Friendship Society and Chamber of Commerce)가 Alma사에 연례 상인 '우수상'을 수여했다. 이스라엘-일본 친선 협회 및 상공 회의소는 이스라엘 굴지의 일본 관련 조직이자, 이스라엘에서 일본과 일본 문화에 관한 지식을 장려하고자 설립된 비 영리단체다.

Alma사는 이스라엘과 일본 간의 양국 상업과 문화 관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Alma사 는 일본 시장에서 안전하고, 질이 높으며, 믿을 수 있는 에너지 기반 의학 미용 치료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고자 입증된 기술, 혁신, 품질 보장 및 임상 평가를 활용한다. Alma사는 품질이 우수한 일본 산업 부품을 인정하고, 일본 공급업체들과 긴밀하게 협력해왔다. 그 중 한 업체는 Alma사의 치료 시스템 디스플레이 화면을 공급하는 최대 장기 공급업체다. 그뿐만 아니라 Alma사와 Alma사의 일본 유통업체는 '우수 센터(Excellence Centre)'도 설립했다. 치료 공급업자들은 우수 센터에서 Alma사의 제품과 치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Alma사는 강력한 업스트림 지원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에서 계속 입지를 확장할 계획이다.

Alma사는 이달 8일에 열린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다. 시상식에는 아이보시 고이치 이스라엘 주재 일본대사를 비롯해 이스라엘 과학기술부 장관 Ofir Akunis, 이스라엘 수출 협회 회장 Adiv Baruch, 이스라엘 혁신청 CEO Aharon Aharon, 기타 일본과 이스라엘 정부 및 산업 리더들이 참석했다.

Alma사 CEO Lior Dayan은 "일본 시장은 자사의 아시아태평양 및 세계 사업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라며 "이 상은 일본 시장에서 품질이 우수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가 인정을 받았음을 뜻한다. 자사는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사명에 따라, 앞으로도 일본 시장에 적합한 고품질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Alma 사 소개

Alma사 [http://www.almalasers.com/]는 미용 및 외과 시장을 위한 레이저, 라이트, 고주파(RF), 플라스마 및 초음파 등을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혁신 기업이다. Alma사는 의사가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하도록 지원하고, 환자가 임상적으로 증명된 최첨단 기술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https://www.almalasers.com

추가 정보 문의:

ICR Inc.
Edmond Lococo
전화: +86 (10) 6583-7510
이메일: Edmond.lococo@icrinc.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