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하낙스의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미까사(MICASA)가 오는 1월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하이마트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총 4종의 제품을 전시중이며, 천연면피 소가죽으로 제작된 이번 제품들은 3.5인용 소파, 카우치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으로 구성으로 되어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가격대도 80만원대부터 16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마련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캐시백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하낙스는 주거환경개선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지난 20여 년간 가구 1위 브랜드인 H사의 메이저 파트너로 큰 인기를 얻은 백화점 브랜드 이탈리안홈의 온라인 브랜드로서 직접 제조, 자체 물류를 통해 가죽쇼파의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미까사의 제품은 강한 내구성과 고퀄리티 가죽, 친환경 EO등급 자재사용과 최고급 내장재, 견고한 하드웨어 등이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미까사는 최신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디자인 가구로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GOOD BED'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미국 메이저 매트리스 브랜드 'SPRING AIR'의 기술력까지 겸비했다.

미까사 관계자는 “그 동안 온라인으로만 볼 수 있었던 미까사 제품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직접 앉아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까사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 3층 하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미까사 공식 홈페이지방문 또는 포털 검색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