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0년 1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싱가포르 기반의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Bigo Live가 이달 7일 뉴욕 타임스 광장에서 Bigo Live 인기 방송인들의 흥미진진한 화면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화면은 라이브 스트리밍이나 방송 중 인생사 한 토막을 공유한 일반인의 삶이 신세대 통신의 힘으로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 인기 방송인이 Bigo Live에서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며, 팬들에게 앱을 통해 자신과 직접 상호작용할 기회를 제공했다.
한 인기 방송인이 Bigo Live에서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며, 팬들에게 앱을 통해 자신과 직접 상호작용할 기회를 제공했다.

새로운 화면 공개는 싱가포르에서 곧 열릴 2020 BIGO 갈라 시상식의 서곡이라 할 수 있다. 2020 BIGO 갈라 시상식은 Bigo Live의 최고이자 최대 스타들을 기념하는 연례행사다. 타임스 광장 화면에 등장하는 방송인 중 일부가 시상식에 참가해 트로피를 받고, 전 세계 관객들 앞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Bigo Live는 처음에는 Bigo Live에 회의적이던 방송인들의 삶을 극적으로 향상시킨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현재 이들 보통 사람들은 인기와 수십만 명의 충성스러운 팬뿐만 아니라 자신의 기술을 공유하고, 재능이나 열정을 선보이며, 국제적인 규모로 친구를 만들 수 있는 수단(이는 예전에는 불가능하던 위업이다)까지 얻었다.

방송인들은 타임스 광장에서 재생된 영상에서 Bigo Live에 감사하는 마음을 공유했다. Bigo Live는 이들에게 창의성을 발현하고, 열정을 발산하며, 명예와 함께 금전적 수익을 창출할 수단을 제공했다.

소셜 미디어 혁명으로 불리는 Bigo Live는 신세대 온라인 스타들을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이동성과 접근성을 바탕으로 인포테인먼트를 소비하는 세계를 구축했다. 이 영역에서 Bigo Live는 지역적인 동시에 국제적인 세계 인재 기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했고, 이는 독특할 뿐만 아니라 수많은 Y 세대와 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끄는 선택이 됐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1월 15일 GMT +8 Bigo Live 앱으로 시상식 전체를 볼 수 있다.

Bigo Live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07/2684440-1?lang=0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