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웨딩홀 선택이 중요하다. 특히나 결혼 날짜가 확정됐을 시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일은 바로 예식장 예약이다. 웨딩홀을 선택할 때는 식 음식, 위치, 교통, 주차시설, 웨딩홀 시설, 예식 비용 등 다양한 방면에서 꼼꼼하게 비교해본 후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최근 예비 부부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맛있는 음식과 편리한 교통편에 위치 해있는 웨딩홀을 요구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수원웨딩홀 ‘더아리엘’은 교통편이 편리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고 호텔식 컨벤션 웨딩홀은 물론, 로맨틱한 야외 웨딩이 가능한 스카이가든홀과 다양하고 신선한 음식을 갖추고 있어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에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결혼식 진행이 가능한 수원예식장 더아리엘은 고객분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하우스 웨딩, 야외 웨딩, 나이트웨딩, 호텔식 웨딩, 스몰 웨딩 등 각종 웨딩 방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갖췄다. 호텔식 웨딩 진행을 원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1층 컨벤션홀은 차분한 블랙톤과 골드톤의 천장 샹들리에 이루어져 신랑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최첨단 조명 시스템과 음향장비를 구비하여 더 아름다운 웨딩을 선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5층의 스카이가든홀은 력셔리 야외 가든하우스 웨딩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싱그럽고 화사한 예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오픈돔 시스템을 도입하여 꿈꾸던 로맨틱한 웨딩을 가능케 한다.

더아리엘이 인기 웨딩홀로 수원 지역 예비 부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수원 시청역 부근에 위치해 편리한 주차는 물론 대중교통으로 접근 환경이 좋기 때문이다. 또한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연회 음식이 뷔페식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아리엘 관계자는 “고객과의 약속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더아리엘은 실내웨딩과 야외웨딩의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어 신랑, 신부님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 드리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서로 다른 컨셉의 웨딩홀뿐만 아니라 뷔페 연회장과 한정식 연회장 두 가지의 연회장이 준비되어 있어 선택 폭을 넓혀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웨딩홀 관련 세부사항 및 예약문의는 수원예식장 더아리엘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