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중앙아시아, 남아시아 지역협력연합(SAARC) 국가 및 중동·북아프리카(MENA) 지역의 YuppTV 사용자는 모든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

뉴델리, 2020년 1월 13일 /PRNewswire/ --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OTT 플랫폼 YuppTV가 BCCI 홈 시즌 디지털 방송권을 획득했다. 이 계약에 따라 전 세계 주요 국가의 YuppTV 사용자는 YuppTV 플랫폼에서 좋아하는 스포츠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BCCI 홈 시즌은 스리랑카,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및 인도 사이에 펼쳐지는 열띤 경기를 보여준다.

Mr Uday Reddy, Founder & CEO, YuppTV
Mr Uday Reddy, Founder & CEO, YuppTV

YuppTV는 유럽과 중앙아시아에서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스포츠 경기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YuppTV 사용자는 남아시아 지역협력연합(SAARC) 국가(인도 제외)에서 스포츠 경기를 생방송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중동·북아프리카 사용자도 생방송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이번에 체결된 방송권 계약과 관련해 YuppTV 설립자 겸 CEO Uday Reddy는 "자사는 남아시아 디아스포라에 최고의 콘텐츠와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한다"라며 "이를 위해 BCCI 홈 시즌 방송권을 획득하고, YuppTV 사용자가 더 간편하게 생방송으로 혹은 이동 중에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YuppTV 사용자는 선호하는 기기로 좋아하는 스포츠를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 크리켓 팬들은 YuppTV에서 최신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yupptv.com에 로그인하거나 스마트 TV, 스마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게임 콘솔,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YuppTV 앱을 열고 로그인하면 된다.

YuppTV 소개:

YuppTV는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 온디맨드 서비스 공급업체 중 하나로, 인도에서 200개가 넘는 TV 채널과 2,000편이 넘는 영화를 제공한다. 최근, YuppTV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분에 투자하기 위해 세계 굴지의 투자 회사 KKR이 설립한 범아시아 플랫폼인 Emerald Media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았다. Emerald Media는 미화 5천만 달러에 상당하는 YuppTV 소액 지분을 인수했다. 이에 앞서 YuppTV는 Poarch Creek Indian Tribe of Alabama로부터 A 시리즈 자금을 조달받기도 했다.

미디어 문의:
Manjusha K
manjusha@yupptv.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839837/YuppTV_Logo.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64797/Mr_Uday_Reddy.jpg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