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1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0 아이올베이비페어’가 전시회에 참가하는 유명 브랜드들을 모아 소개했다.필수 출산준비물인 젖병 브랜드로는 그로미미, 프띠아띠, 드라마, 앙뽀, 유미, 헤겐, 마마치 등 국내외 유명 젖병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젖병소독기 브랜드로는 유팡, 해님, 쿠첸이 관람객들을 기다린다.

베이비페어의 대표 제품인 유모차 브랜드도 총 출동한다. 잉글레시나, 시크, 리안, 오이스터, 미고, 미마, 오르빗, 페도라, 마마루, 베이비젠요요, 엘솔, 베이비조거, 팔리, 뻬그빼레고, 해밀턴, 와이업올뉴지니, 아이온, 엘레니어, 아넥스, 마마스앤파파스 등 관람객의 눈을 사로잡을 최신 유모차들이 선보인다. 자녀의 안전을 위한 필수품인 카시트 브랜드도 다양하다.

조이, 다이치, 브라이텍스, 맥시코시, 레카로, 파파스터프, 나도, 콩코드, 아프리카, 폴레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기띠 브랜드로는 에르고, 포그내, 아이랑, 허그파파, 비트윈, 나엘, 베스루비가 참여한다.유아교육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월드패밀리잉글리쉬, 키즈스콜레, 한솔교육 핀덴, 아이챌린지를 비롯 블루레빗, 시공주니어, 그레이트북스, 아람, 탄탄 등 도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20 아이올베이비페어에서는 전시회 개막일인 1월 16일(목) 임신부 300명을 대상으로 ‘아이올 건강&태교음악회’를 진행한다.

또 전시기간인 나흘동안,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총1,000명의 관람객에게 그로미미 빨대컵, 대용량 로션, 이유식용기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방문고객을 위한 영수증이벤트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공익이벤트인 ‘아이올 해피트리’ 이벤트도 이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2020 아이올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