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요즘 캠핑, 여행 등에 대한 인기가 높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캠핑이나 여행을 콘셉트로 한 리얼리티를 방송하고 있으며, 인기 유투버들도 국내외 여러 지역으로 떠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직접 스타렉스캠핑카를 제작하거나 기존에 제작된 캠핑카를 빌려 여행을 떠나는 사람도 많은데, '유니캠프' 같은 회사에 의뢰할 경우 자신의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타렉스캠핑카를 제작할 수 있다. 현재 '유니캠프'에서는 스타렉스, 카니발 등을 활용한 캠핑카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유니캠프'는 특장 제작사로, 차량의 본사와 직접 연계해 누구나 안심하고 탈 수 있는 캠핑카를 제작하고 있으며, 국내외 Camper Transformation을 구축해 내부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스타렉스캠핑카, 캠퍼밴을 제작해 다양한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유니캠프'의 경우 자동차 전문 유튜브 채널 "차놀자"에 소개된 바 있으며, KBS 예능 프로그램 출연, 각종 전시회 출품, 박람회 전시 등 여러 대외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유니밴RT, 유니밴H, 유니밴BASIC2, 올뉴카니발 일체형 루프박스 리모 탑 등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다수 제공하고 있다. 그중에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 유니밴RT인데, 이 제품은 루프탑 텐트를 제공하며, 실내 공간을 실용적으로 배치한 다목적 캠핑카, 캠퍼배이라 할 수 있다.

그랜드 스타렉스스타렉스 지붕 위에 성인 2명이 취침할 수 있는 텐트를 통해 실내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해당 텐트는 전자동 개폐식이라 조작이 편리하다. 이 외 실내 테이블과 2열 전방 폴딩 시트, 수납장, 침대가 모두 일체형으로 되어 있으며, 윈도우 블라인드, 보조배터리, 리어 스포일러 등이 설치되어 있다.

베이스 차량은 5인승, 9인승, 11~12인승으로 나뉘며, 9인승은 신차에만 작업, 인증이 가능하고 스타렉스 중 최고사양을 자랑한다. 11~12인승은 중고차도 작업이 가능해 제작 비용을 조금 더 낮출 수 있다. 유니밴RT는 5인승, 9인승은 속도 제한이 없고, 전체 차량의 자동차세도 저렴하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