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최근 셀프염색약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염색은 자신의 이미지 변화를 위해 시도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 중 하나지만 새치커버, 흰머리염색을 주기적으로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아 셀프미용 시장에서도 가장 핫한 품목 중 하나이다.


과거에는 주로 머리염색을 하기 위해 미용실을 방문했지만 시간적, 비용적 부담이 커 집에서 직접 셀프염색으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 새치머리염색 후기 또한 온라인에서 활발히 공유되고 있으며, 염색약의 선택 등 몇가지만 주의한다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머리염색약이 출시되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가지 않는 저자극염색약, 천연염색약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바르는염색약의 성분인 알칼리제 성분은 모발의 멜라닌을 분해해 기존의 머리색을 없애고 새로운 색으로 염색을 돕지만 모발의 손상 원인이기도 하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천연머리염색약은 일반적인 새치염색약이 가지고 있는 PPD성분과 암모니아 특유의 냄새를 제거한 순한염색약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흰머리염색약 3종 모두 식품 의약품 안전처의 화장품 기능성 허가를 완료해 안정성을 높혔다.

많은 세치염색약에 함유되어 있는 PPD성분은 착색제 역할을 하게 되는데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면서 두피비듬, 머리각질, 두피여드름 등을 유발하며 심할 경우 여성탈모 및 남성탈모로 이어질 수도 있다. 암모니아 성분은 공기 중에 쉽게 휘발되어 눈 시림을 유발하고 모발의 영양과 수분을 빼앗아 푸석한머리와 건조한모발을 만들어 주의해야 한다.

테라피션 새치용색약은 위 성분들을 모두 배제했으며, 안전한 성분만을 담아 까다롭고 깐깐하게 만들어진 새치머리염색약이다. 탈모인은 물론으로 민감두피, 임산부염색약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 화학 원료가 가득한 염색료가 아닌 두피 진정과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유래추출물 8종과 모발 필수 성분 콜라겐, 판테놀을 함유해 탄력있고 윤기나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한다.

염색 후 집에서 손쉽게 셀프헤어클리닉 하는 방법으로는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을 활용한 헤어팩을 들 수 있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헤어홈케어 방법이다. 또한 미용실샴푸로 잘 알려진 약산성샴푸, 헤어컨디셔너 등을 활용하면 좋다.

테라피션은 셀프염색약추천 새치염색을 기본으로 두피각질샴푸, 여자탈모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탈모예방샴푸, 향기좋은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단백질트리트먼트, 머리영양제, 헤어단백질팩, 손상모발에센스 등 헤어 케어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헤어쿠션, 새치커버쿠션, 헤어파우더 등 퀄리티 높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테라피션은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두피케어샴푸, 지성샴푸, 남자탈모샴푸, 탈모관리샴푸, 극손상트리트먼트, 헤어영양팩, 헤어라인흑채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덧붙여 2014년부터 4년간 8관왕에 이어 2019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하며 총 12관왕을 석권했다. 또한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에 입점해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