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1월 16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월 17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헤어에센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론샵의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를 구매하면 극손상모 복구를 위한 고농축 미용실 헤어앰플로 잘 알려진 실크 리페어 퍼펙트헤어앰플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아론샵 관계자는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헤어에센스와 고농축 헤어앰플의 1+1 조합인 만큼 많은 재구매 고객과 함께 신규 고객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무료샘플신청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약산성샴푸, 헤어트리트먼트, 컨디셔너, 쿨샴푸 등 다양한 제품의 무료 체험 또한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상품인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그 효과가 알려지면서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염색이나 펌으로 손상된 모발관리를 위한 헤어팩 헤어트리트먼트와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10년연속 카테고리 판매1위 재구매율 99%의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는 아론샵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는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너트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각종 천연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너트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각종 천연 오일 성분으로 헤어에센스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보습력과 함께 재생 능력을 검증 받았으며 두피 노화 방지, 산화안정성과 자외선 흡수, 두피 가려움 개선 효과, 모발의 큐티클층 안정화 등 각종 기능성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아론day 이벤트로 헤어에센스와 함께 1+1 제공을 받게 되는 실크 리페어 약산성샴푸는 미용실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으로 다양한 경우로 손상된 모발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보충해준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1위를 유지하고 있다. 헤어트리트먼트, 약산성샴푸, 헤어에센스, 스넬염색약 탈색약 등 대표 상품 뿐만 아니라 미라클페어팩,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 케어 제품과 셀프염색약, 컬러트리트먼트, 천연염색약,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염색약 2+1증정이벤트와 함께 탈색약 출시기념 10% 할인행사까지 그리고 가을철 모발빠짐과 건조한 두피를 위해 리메디 탈모샴푸를 1+1증정이벤트, 마지막으로 고데기와 매직기 컬링기 등 이미용가전에 10% 할인까지 블랙프라이데이에 준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