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인사
LGU+, 군전역간부 영업전문인재 공채 실시
(왼쪽부터) 국방부 이남우 인사복지실장, LG유플러스 CHO 황상인 부사장 [사진=LG유플러스]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LG유플러스가 군전역간부를 대상으로 영업전문인재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올해부터는 국방부의 취업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하고자 총 4회에 걸쳐 실시된다.

2월10일까지 LG유플러스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며, 서류전형, 면접을 거쳐 4월1일 입사하게 된다. 기 전역 또는 3월31일 이내 전역 예정인 하사 이상의 간부만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자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의 영업전문인재로 근무하며 통신서비스 컨설팅, 고객응대, 구매상담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올해부터는 국방전직교육원과 협업을 통해 LG유플러스 맞춤형 취업지원 교육을 신설, 2박 3일간 영업전문인재에 대한 직무 이해를 높이고 군에서의 경력을 활용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지원자는 전형과정에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국방부로부터 2018 전역장병 채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국방부는 올해부터 ‘전역장병 채용우수기업 찾아가는 감사장 수여행사’를 개최하고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5개 기업 중 처음으로 LG유플러스 용산사옥을 방문, 황상인 부사장에게 국방부 장관 명의 감사장을 수여했다.

2011년부터 전역장병을 채용하기 시작한 LG유플러스는 지난해에만 국내 기업 중 장교 및 부사관을 포함해 총 55명의 인원을 채용한 바 있다. 현재 재직 중인 군전역간부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영업전문인재는 154명이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