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경자년 첫 명절을 한 주 앞두고 모두 설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기업마다 각기 다른 구성의 선물세트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툴앤툴도 설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네오틱스 무선청소기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식품 위주의 명절 선물 세트를 대신해 새로운 품목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들은 헤어드라이어부터 로봇청소기까지 실용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전자제품을 선물하는 추세다. 그중 무선청소기가 새로운 인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일반 청소기와 비교해 작동 방법이 쉽고 관리가 편리하여 전 연령대에서 주목받는다.

그중 국산 브랜드 툴앤툴 무선청소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패키지가 세련된 이미지를 주어 선물용으로 적합하며, 선물 받은 고객들의 만족했다는 후기가 많다. 12,000개 이상 고객의 리뷰가 그 상품성을 증명하며, 해외 직구에 따른 다양한 위험성으로 소비자들이 국내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툴앤툴 무선청소기는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

툴앤툴 무선청소기는 자사 헤파필터를 장착하여, 청소 시 배출되는 미세먼지를 99.99% 필터링해(0.3㎛ 기준) 공기청정기보다 꼼꼼하게 관리한다. 필터는 정식으로 H14등급을 획득하였으며, 교체 후 새 제품과 같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점은 미세먼지와 추운 날씨로 실내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청소에 적합하다. 현재 2년 치에 달하는 수량의 필터를 제공하는 사은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툴앤툴 관계자는 “매년 같은 명절 선물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년 치 사용량의 헤파필터, 침구 브러쉬, 소프트 탄소 브러쉬 등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툴앤툴 무선청소기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