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스테이크 창업 브랜드로 알려진 ‘핵스테이크’ 구리점에서 1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신메뉴가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알리오올리오파스타는 담백한 맛이 포인트로 고급 파스타면과 올리브오일, 마늘을듬뿍 넣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파스타 메뉴이다.

최근의 외식시장은 다양한 맛집 방송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며 음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게 되면서 다양한 메뉴들과 브랜드들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방문으로 성행하고 있는데, 소자본 스테이크 창업으로 유명한 핵스테이크는 이번 신메뉴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본연의 맛을 잘살리기 위한 초점을 맞췄고 신메뉴의 맛에 대한 자신감을 표출하며 기대감을 들어 냈다.

현재 핵스테이크 구리점의 파스타 인기메뉴로는 양념갈비를 듬뿍넣은 양념 갈비 로제파스타와 로제파스타가 7~8천원대의 가격대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스테이크와 파스타 메뉴의 맛을 본 고객들의 재방문과 단골고객이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신메뉴 출시로 인해 앞으로 더욱 좋은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핵스테이크는 2월에 캐주얼 레스토랑 컨셉인 핵스테이크 구리점에서 짬뽕파스타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인 짬뽕파스타는 해산물을 넣은 직화 짬뽕과 토마토파스타를 믹스한 퓨전메뉴로써 다양한 해산물들과 매콤 달콤한 소스가 돋보이는 이색적인 파스타 메뉴로 일반적인 다른 유사한 브랜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스타일에 파스타 메뉴로 출시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테이크창업 전문브랜드 핵스테이크는 2017년, 2018년, 2019년 소비자만족지수 3년연속 1위를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스테이크 전문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